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검정치마 - 3집 Part.1 TEAM BABY [Splatter color LP] (2차 예약분 7/29 14시 오픈)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7. 28.
반응형

 



2차 예약분이 생각보다 빨리 품절되었습니다. 아마도 1차분보다는 수량이 다소 적었나봅니다. 아래 조휴일님의 메시지입니다. 그래도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검정치마 3집 2차 예약분 구매가 내일 (7/29) 금요일 오후 2시에 오픈됩니다. 기존 yes24 알라딘 핫트랙스 인터파크 등입니다. 이번 2차 물량도 충분히 공급 예정이라는데, 되팔이님들과 팬들의 소장 욕구가 맞물려서 어찐될지 모릅니다. 요이땅해서 구입 성공하시길~ (자세한건 아래 캡쳐본 참고)





어제는 검정치마의 3집 Team Baby (팀 베이비)의 LP 발매 소식으로 음반 매니아 및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이 시끌했습니다.

오후 2시에 yes24, 알라딘 등 온라인몰에서 물량이 풀렸는데, 10여분이 지나면서 곳곳에서 품절이 속출되어 기다리던 많은 팬들을 좌절시키기도 했습니다.

도중 yes24나 알라딘에서 취소물량이 나와 잠시 또 들썩이기도 했구요

근데 11월 발매 예정인 이 음반이 온라인몰에서 품절되자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에 바로 플미가 붙은 매물이 나와서 눈쌀을 찌푸리기도 했습니다. 이런 분들때문에 실수요자들이 제때 구매를 못하고 발을 동동 구르는 것이지요

이 소식이 검정치마의 조휴일님에게 전해져서 조휴일님이 2차 발매를 검토중이라고 바로 대응책을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체코 제작이 좀 밀려있어서 내년 봄 배송이 될지언정 꼭 추가 발매를 한다고 하니, 아직 못구하신 분들은 장터에서 플미 주고 사지 마시고, 추가 발매를 기다리시는게 어떨까합니다.

되팔이들을 격하게 싫어하여 1집당 1LP가 돌아갈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니 ㅎㅎ

조휴일님의 빠른 대응 덕분인지 오늘 오전에서 일부 온라인몰에서 취소 물량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검정치마의 3집을 좋아하는 분들은 추가 발매 일정이 잡힐때까지 맘편히 기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