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Jazz

Eddie Higgins Trio - Secret love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1. 18.
반응형


'Secret love'는 53년도 영화 "카라미티 제인(Calamity Jane)"의 주제가였습니다. 이 영화는 실존했던 서부의 여걸 카라미티 제인과 권총 명사수였던 와일드 빌 히코코의 로맨스를 그린 뮤지컬 영화로 Doris Day와 Howard Keel이 주연을 맡았었다고 합니다. 또한 여주인공 Doris Day는 주제가인 'Secret love'를 직접 불러 미국 빌보드 및 캐쉬 박스 차트 1위에 오르는 대성공을 거두었으며, 그해 아카데미 영화 주제가상(Academy Award for Best Original Song)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많은 가수들이 따라 불렀으며, 그중에서 66년 Billy Stewart, 75년에는 Freddie Fender가 Top40 안에 들었으며, 그외에는 Frank Sinatra, Henry Mancini Orchestra, Bing Crosby의 레코드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당초 템포가 조금 느린 발라드 풍이지만, Eddie Higgins 할아버지는 이 노래를 경쾌하게 연주하고 있습니다.
 
앨범 "Secret Love"에 수록되어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You Are Too Beautiful"과의 합본 CD로 라이센스 발매되기도 하였습니다. (사진 오른쪽)


'Eddie Higgins Trio - Secret love' 들으러가기 (싸이월드 블로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