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백지영 - 시간이 지나면 (베스트 앨범 "Timeless"중)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6. 30.
반응형

백지영씨가 베스트 음반 "Timeless ; The Best"를 발매하였습니다. (온라인으로는 6월 29일 음원이 공개되었지만, CD 발매는 7월 1일이라고 하네요) 99년 1집을 발매하였으니, 백지영씨도 10년이 넘게 활동한 중견 가수가 되었네요. 그동안 히트곡도 많이 낸 편이라 베스트 음반이 풍성할 듯 합니다.

이번 베스트 앨범은 1집 시절부터의 노래를 수록한 것이 아니라 그녀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컴백한 2006년 5집 앨범 "Smile Again" 이후의 음반들에서 히트곡을 수록한 것입니다.

데뷔 초기에는 주로 댄스 가수로 활동을 하다가, 컴백 이후에는 발라드 위주로 활동을 한 편이라, 히트곡이 발라드가 주류를 이루는 듯 합니다. 물론, 얼마전 택연과 함께한 '내 귀에 캔디'라는 멋진 댄스곡이었지만요. (이 노래는 자꾸 강호동씨 1박 2일 버젼을 생각나게 만드는군요. ㅋㅋ)

'사랑 안해', '사랑 하나면 돼', '총 맞은 것처럼' 등을 통해 애절하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백지영표 발라드라는 말을 만들기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베스트 앨범에서는 기존 11곡을 모았고, 거기에 하나의 신곡이 보태어졌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이란 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 같습니다. ^^


백지영 - 시간이 지나면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