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추억속의 그림들.. (오래전 이웃 윈드님 작품들)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11. 13.
반응형
2003년 N 페이퍼 시절 (그때는 페이퍼라고 불렀음 ㅎㅎ),
온라인상에서 친하게 지내던 이웃들중, 윈드님이라고 애니메이션 그리는 분이 계셨더랬죠.
그때 윈드님께서 이웃 몇몇 분들의 이미지를 그려서 블로그에 올려주곤 하셨다는~ (아래 그림들)

그때는 몇번씩 오프라인으로 얼굴도 보고 그랬는데,
지금은 오프는 커녕, 온라인으로도 연락이 유지되는 분들이 많지 않네요. ^^;
윈드님은 지금 후학 양성과 작품 활동에 여념이 없으시다는!!!
요 시간까지 회사에서 일하다, 퇴근하기 전 잠시 옛 생각이 나 포스팅하고 갑니다!
제 블로그 이미지(오른쪽 바에 있는)도 윈드님이 그려주셨다는~

아! 맨 마지막 그림이 윈드님이 등장한 작품 "가위손"입니다. ^^
혼자서 머리 자른다고 시도하다가 좌우가 안맞아 여러번 손대다보니 머리가 이상해졌다는~ ㅋㅋ
그래서, 미장원 문열때까지 기다려서 들어가서 의자에 앉는 모습이랍니다. ㅎㅎ

자주는 아니지만, 드문 드문 소식을 전해주는 윈드님 블로그에 들어가면,
'지구인의 그림 일기' 카테고리에 그림들이 조금 남아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