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규장각 도서 환수 모금 캠페인



두장의 사진으로 찾아보았더니만, 나이는 비슷하게들 맞추는 듯~
나름 나이가 덜 들어보이는 사진을 올렸는데도.. ㅋㅋ
근데, 하나는 유재석씨, 다른 하나는 조영남씨~
거기에 조영남씨는 98%~ 허걱!!!
안경이 까만 뿔테라서 이렇게 나왔나? ㅋㅋ
그래서, 안경 쓰지 않은 사진으로 다시 시도!!



나이는 오히려 실제보다 더 많이 나왔고, 98% 닮은 연예인으로 백도빈씨가...
근데, 난 이분 모르는데, 누구시지? ㅎㅎ

그러나, 다음으로 쇼킹한 것이 89% 인순이누님! 쿠쿠쿵!!~~

안경을 쓰는게 나은지, 쓰지 않는게 나은건지 헷갈림돠~
인순이 누님만 아니었어도 안경 쓰지 않는 쪽이 좀 더 나아보였는데.. -,-

출근해야 하는 월요일 아침이 몇시간 남지 않은 것이 아쉬워, 자러 가기전 한번 해보았음!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ller 2010.10.18 07: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영남에서 백도빈까지. ㅋㅋㅋㅋ
    너무 편차가 크네요.
    결과의 신뢰성에 의심을 제기하고픈.. ㅋㅋㅋㅋ

    타조님 눈은 타조 눈을 닮아서 안경 안쓰는 것도 괜찮은듯.
    달리 타조겠어요. 몸도 타조~ 얼굴도 타조~ㅋㅋㅋ

    • BlogIcon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2010.10.19 02: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 백도빈씨 빼고는 다들 비슷한 이미지 아냐? ㅋㅋ 김C, 지상열도 있구~ ㅎㅎ
      안 그래도 안경쓰는 걸 벗어나 볼까 고민 중인데, ㅋㅋ 막상 수술하려 하니 결심이..
      그려, 난 몸도 마음도 타조야! 아아아~ 날아라~ 날아라 타조야!

  2. BlogIcon 홍뻥 2010.10.18 09: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저도 이거 가끔 하지만, 할때마다 달라서...
    그래도 재미삼아 해봅니다.^^

  3. BlogIcon 보기다 2010.10.18 11: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백도빈!! 잘 생기셨다는ㅎㅎ
    백도빈씨 아버지께서 백윤식님입니다.
    저도 잘 몰랐는데 정시아씨하고 결혼해서 알게 됐어요.ㅋ

  4. BlogIcon 와이군 2010.10.18 1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홋 유재석씨와 백도빈씨라~ 타조님 미남이신가봐요.
    타조님 인증샷을 보여주세요~ ^^

  5. BlogIcon 글리체 2010.10.18 13: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백도빈씨 모습이 타조님 모습일꺼라는 착각(?)이 들면서 닮았다고 느껴지기도 합니다.ㅎㅎ

  6. miller 2010.10.19 07: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덧글 안달려고 했는데
    '날아야 타조야~'가 너무 애절해서리..
    날지 못하는 새가 飛上을 외치는 것이
    어찌도 그리 애절하게 들리는지...ㅋㅋㅋㅋㅋ...

    암튼.. 재미있는 테스트였어요. 출처가 어디예요?

  7. BlogIcon 판타스틱에이드 2010.10.20 11: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타조님 모습이 궁금해지는...

  8. BlogIcon 참치먹는상연 2010.10.20 19: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억속 이미지로는 유재석씨가 제일 비슷한것 같아요 ㅎ
    저는 가수 비 가 나왔는데 닮은 사람이 전부다 남자만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9. BlogIcon misszorro 2010.10.27 14: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넘 웃겨요ㅋㅋㅋ 재미로 한번 해보기에는 완전 딱인듯하네요~
    근데 타조님 실물이 넘 궁금한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