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10월에 즐겨듣는 최신 가요는...

by 만물의영장타조 2008. 10. 22.
반응형
10월달은 평소보다 조금 늦게 최신 가요를 듣게 되어,
아직 귀에 쏘옥~ 들어오는 노래가 많지는 않네요.

인기 절정인 원더걸스의 'Nobody'도 들을만은 하구요.
베토벤 바이러스에 삽입된 태연의 '들리나요'가 꽤 맘에 듭니다.

에픽 하이의 신보인 '1분 1초'는 듣기에는 좋은데,
이전 노래들과 별반 차이가 없다는 느낌이 들어 조금은 식상해지려 하고 있네요. ^^;

나온지 좀 되었지만, 드라마 "에덴의 동쪽" 때문인지 SG워너비&김종욱의 '운명을 거슬러'가
뒤늦게 맘에 들고 있습니다. ㅎㅎ

강원래씨와 김송씨의 러브스토리를 뮤직 비디오에 담아 화제가 되었던 나무자전거의 '내가 사랑해'는
서영은씨가 피쳐링을 했는데, 아웅~ 언제 들어도 서영은씨의 목소리는 매력적입니다. ^^

좋은 노래들이 몇곡 있어서 오가는 출퇴근길이 즐겁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