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화천 산천어축제] 빙등 광장

by 만물의영장타조 2012. 2. 1.
반응형
세계 겨울도시 축제가 있던 화천 물레방아 공원에서 5-7분 정도 걸어오면
화천경찰서 근처에 '빙등광장'이 있습니다.

얼음으로 만든 조형물이기때문에 실내에 차가운 공기를 공급하며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이 안에 들어가니, 겨울철인 바깥 기온보다도 오히려 더 춥게 느껴졌습니다. 흐~
사진 찍느라 계속 나와있던 손이 금방 차가워지며 얼 정도였습니다.

이미 겨울도시 축제를 다녀왔기 때문에, 거기서 받은 무료 입장권을 제시하여 들어갈 수 있는~


가장 먼저 반겨주는 얼음 모형입니다.
'세계 평화의 종'인데, 화천군에 위치한 평화의 댐 근처에 있다고 합니다.
이런 종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ㅎㅎ
추운 겨울이 지나고, 화천에 한번 더 방문할때 들러봐야겠습니다.


타순양은 알아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근데, 보기에는 그저 그래보여도 이곳은 정말 춥습니다. 흐~


브이자를 그린다고 타순양이 장갑을 잠시 벗고 있군요.
전 카메라 셔터 누른다고 장갑을 아예 끼지를 않아서 여기서 나올때 손이 꽁~꽁~이었다는~




 



빙등광장에서 나오니 시간이 어느덧 오후 5시를 향해하고 있습니다.
축제장으로 돌아가 저녁 먹고, 펜션으로 돌아갑니다~
다음날 있을 산천어 낚시때문에 일찍 일어나야 하니깐요~ ㅎ
(이웃님 말처럼 산천어 축제에 산천어는 언제 나오는지?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