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화천 산천어축제] 산천어 맨손잡기 (구경만~ ㅎㅎ)

by 만물의영장타조 2012. 2. 9.
반응형
포스팅을 다 못하고 남은게 있었네요.
좀 지난 것이지만, 산천어 축제에서 남은 사진들입니다.

산천어 맨손잡기라는 이벤트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저 물안으로 들어가서 산천어를 손으로 잡는~
다들 반바지와 반팔을 입고 들어갑니다. ㅋㅋ
엄청난 추위에 용기있는 사람들만 들어가는 것이죠.
그런데, 남자들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몇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구경하다가 타남매가 키가 작아 보이지 않아 뒤로 보이는 언덕쪽으로 이동했습니다. ㅎㅎ


이곳이 이동한 곳입니다. ㅎㅎ 좀 멀어지긴 했지만, 타남매의 키에도 구경이 가능합니다.
처음엔 다들 앉아서 대기합니다.


그리고, 이제 일어서서 물에 들어갈 준비를 합니다.
이때 전 건너편을 또 보게 됩니다. ㅋㅋ
다리가 보이는군요. 와우~~
그래서, 타남매에게 여기서 구경하라고 일러넣고, 잽싸게 다리위로 향해 날라갔습니다.


다리위에서 보는 모습입니다. 훨씬 잘 보이죠? ㅎ
저어기 건너편 초록색 울타리 친곳에 타남매의 모습이 보입니다. ㅋㅋ
저만 알 수 있다는~~
벌써 사람들이 들어가서 산천어를 잡고 있군요. 와우!!

 

좀 당겨보았습니다. ㅎ 산천어를 잡은 다음에 옷속에 넣는다고 하네요.


타남매 말로는 많이 잡은 사람이 8마리까지 잡았다고 하더라구요~ 흐~
오른쪽에는 이분들을 위해 따뜻한 물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한겨울치고는 기온이 좀 풀렸던 날인데, 한창때인 1월 초중순에도 이 행사는 있었으니,
대단하신 분들 같습니다. ㅎㅎ


혹시 여름에 산천어 맨손잡기 이런거 있으면 저도 한번 해볼텐데요. ㅎㅎ
전 추위에 좀 약해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