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안동] 하회마을 별신굿 탈놀이

by 만물의영장타조 2012. 3. 31.
반응형
지난 토요일 (이제 일주일 지났네요. ㅎㅎ) 안동 헛제사밥을 점심으로 먹고, 월영교를 구경한 다음,
하회마을로 들어왔습니다. (월영교에서 하회마을까지 20분 이상은 걸리더군요)

쌀쌀한 날씨였지만, 주말이어서 주차장에는 차들이 가득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물레방아가 있는데, 아이들에게는 좋은 놀이터였습니다.
첨에 몰랐었는데 알고보니 위쪽에 팻말이 붙어있더군요. 들어가지 말라고~ ㅋㅋ
(죄송합니다. 담번에는 안들어가겠습니다)


호박엿입니다. 안동에도 유명한지 곳곳에서 엿을 팔더군요.
한봉에 2천원인데, 부드러운 편이라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였습니다. ㅎㅎ



 



저희들은 이 정도까지 보고 나서 나왔습니다.
춤기도 하고, 시간도 빠듯해서... ㅎㅎ
(병산서원에서 해설사분 예약을 해놓았는데, 그 시간때문에.. 결국 조금 더 늦추었지만요..)

이제 하회마을을 한번 둘러보거 갑니다. 고택과 부용대를 보러~
탈렌트 류시원씨 집도 바로 이곳에 있다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