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해와 달(Sun과 Moon)

일몰 그리고... (부분 일식 실패작 ㅋㅋ)

by 만물의영장타조 2012. 5. 22.
반응형
어제 아침 오전 7시 32분경, 부분 일식이 최대라고 하여,
출근길 도중 무려 15분을 소비하면서 겁없이 촬영에 도전했다가 실패하였습니다.
그것도 겨우 ND8 필터를 가지고 덤벼 들었다는~ ㅎㅎ
일식이니깐 해가 제법 가려지면 괜찮지 않을까? 라고 해의 위력을 가벼이 여겼던게 죄였슴돠! ㅋ

그래서 퇴근하는 길에 호수뒤의 산 위에 빠알간 해가 보이길래,
가던 길을 다시 돌아와서 재빠르게 렌즈를 준비!
하지만, 넘어가는 해는 정말 떨어지는 속도가 빨랐습니다.
그 사이에 얼굴을 다 드러내놓고 있던 해는 절반도 채 안남은...

그나마 건진 일몰 사진입니다. -.-
왜 그리도 빨리 도망가는건지.. 이궁~


원래 저 가운데 낮은 부분으로 해가 있어야 하는데 말이죠. 흙~


멍~하니 해가 넘어간 곳만 바라보다가 호수로 눈을 내리니 오리 몇마리가 있습니다.


사이좋게 다니는 오리쌍도 있네요.


그리고, 홀로 떨어져있는 이 아이도 봅니다.
누구인가요? 왜가리?


그리고, 어제의 실패작인 부분 일식입니다. ㅋㅋ
플레어 현상도 장난 아니고, ND8 하나 가지고 덤벼든게 무리였던 것 같네요.
그렇다고 몇년에 한번 있는 일식을 찍기 위해 비싼 ND100000을 살수도 없고, 흐~
어떤 분들은 ND400을 두장 겹쳐 사용한다고도 하시던데.. 그럼 괜찮을까요?
궁금하긴 합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