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공연, 영화, 기타 리뷰/공연

[공연후기] 오페라 토스카(푸치니) -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2012/5/26)

by 만물의영장타조 2012. 6. 2.
반응형
작년(2011년) 4월에 오페라 '토스카'를 본 이후, 1년만에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다른 오페라도 많지만, 유독 푸치니(Puccini)의 오페라만 계속 보게 되네요.
라보엠 3번, 토스타 2번입니다. 모짜르트의 '마술피리'나 바그너 오페라도 한번 보고 싶은데, 기회가 닿지를 않네요.

오전에 성북동 간송미술관을 보고 온날이라, 이날은 거의 하루종일 문화생활을 한 셈이 되었습니다. 오전엔 미술, 저녁엔 음악~

2012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5/25~5/27, 3일동안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토스카 공연이 열렸습니다. 예술의 전당 근처에 위치한 '아쿠아 아트 브릿지'에서 물이 내려오는 모습도 오랜만에 봤습니다.


피가로의 결혼, 호프만의 이야기, 토스카, 라 트라비아타, 창작오페라 갈라까지 순서대로 오페라 공연이 이어집니다. 6/8까지가 마지막이네요.


토스카 공연은 서울에서는 지난주 일요일을 마지막으로 끝났지만,
부산 벡스코에서 오늘 공연이 있는 듯 합니다.



 



이날 공연을 마치고 사인회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자리가 저렇게 마련되어 있네요.. 전 귀가 시간때문에 빈자리만 찍고 나왔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본 오페라 공연, 특히 푸치니 오페라~ 맘에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