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이웃블로거분께 받은 선물 자랑~

by 만물의영장타조 2012. 8. 19.
반응형

예전 N사 블로그를 운영할때 이웃으로 알게되었던 ㄱㄹㅊ님께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목요일 받았는데, 이제서야 블로그에 자랑질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음악을 좋아하는 분답게 박스도 imusicland 박스입니다. ㅋㅋ
저도 한때는 뮤직랜드에서 음반 구매 많이 했었는데 말이죠~ ^^


박스를 열어보니 쪽지가 먼저 있습니다.
친절하게도 선물에 대한 설명을 저리도...


짜잔~ 선물입니다.
유명한 화가들의 그림과 관련되어 이야기를 풀어낸 권지예님의 '사랑하거나 미치거나,
그리고 지난번 Rick Springfield 팬카페 모임때 말씀해주셨던 The Black Keys라는 그룹의 음반 한장, 
크게 알려진 뮤지션은 아니지만, 은근 편안하게 노래를 불러주시는 Bobby Caldwell의 음반 한장,
마지막으로 손수 만들어주신 미니 파우치와 머리핀 몇개~
(아, 이건 타순양을 위한 것입니다. 제꺼 아닙니다. ㅋㅋ)


파우치를 풀어보지 않아서 머리핀 구경을 못해봤는데,
평소에 머리핀을 잘 꽂지도 않는 타순양이 너무나 좋아해서,
4개인가 5개인가 되는 저 머리핀을 머리에 몽땅 다 꽂았다고 하더군요 ㅋㅋ
타순양을 위한 완소 선물이었습니다~ ㅎㅎ


The Black Keys의 음반은 이틀동안 차에서 오가며 열심히 들었습니다.
Play Loud라고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무진장 크게 불륨을 업해서요~ ㅎㅎ
블루스적인 요소와 60, 70년대 락적인 요소가 오묘하게 섞여 향수를 자극하는 사운드입니다.
2인조 밴드라고 하는데, 풍성한 소리 또한 맘에 드네요. ^^



다시 한번 ㄱㄹㅊ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ㅎㅎ
조만간 ㅋㅇㅍ, ㅎㅃ님이랑 함 모여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