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권진아 - Love (네이버 tvcast 동영상)

by 만물의영장타조 2014. 4. 10.
반응형



권진아양이 Top2 결정전에서 부른 프라이머리의 'Love'입니다.

생방 무대에서는 살짝 음이탈이 났었다고 고백을 했는데,
음원 녹음에서는 당연히 그런건 없었지요.

'Love'는 달달한 느낌의 사랑스런 노래라서 그런지 아침에 들으면 왠지 힘이 나는 곡입니다.
2012년 봄에 발표된 프라이머리의 노래이며, 범키와 팔로알토가 featuring 하였습니다.
작곡은 프라이머리, 작사는 범키와 팔로알토가 했네요.
노래도 잘 만들었지만, 가사도 너무 좋습니다.

나도 몰래 다가오는 설레임에
You can call it love 망설이지마
도망치지마 늘 곁에 있어줘


원곡이 경쾌하면서 힘이 있는 그루브 리듬이 살아있는 남성다운 사랑노래라면,
진아양의 노래는 상큼한 소녀가 수줍게 부르는 사랑 노래입니다.

결승전 문턱에서 안타깝게 떨어졌지만, 진아양의 가요 감성은 K팝스타3 참가자중에서도 Top이었으며,
기존 여가수들과도 맞대응 가능한 수준으로 보입니다.
가요 감성에 맞는 음색은 타고난 것이지만, 이를 어떻게 활용하는가는 가수마다 다릅니다.
진아양은 뛰어난 습득 능력을 지니고 있어, 시간이 갈수록 한단계씩 업그레이드되는,
무서운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생방 무대부터는 오디션 가수가 아니라 기성 가수라고 해도 될만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노래도 아닌 것을 일주일에 한곡씩 편곡해서 연습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이러한 점에서도 매번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 진아양의 능력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콜라보 무대를 위한 연습때문에 정작 경연 노래를 연습할 시간이 없었던 것이 아니냐는
일부 언론이나 네티즌들의 말을 어느 정도 받아들인다면, 지난번 'Love' 무대도 훌륭했습니다.
'씨스루'만큼은 아니지만, 음원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Love'..

생방 무대 동영상입니다.







p.s. 권진아양의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팬카페 "엔젤 보이스"로..
      권진아양이 가입하여 팬들과 짧지만 강한 교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카페 주소는 http://cafe.naver.com/angelvoice100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