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보 음반

해서웨이 - 낙서 / Hayley, 보수동쿨러 - 모래 / 고무, 세이수미 - One Week / My Problem (7인치 싱글 바이닐)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6. 30.


일본 HMV에서 우리나라 인디 뮤지션들 7인치 싱글 바이닐을 종종 발매합니다. 프롬, 치즈, 오존, 서사무엘 등의 음반도 발매했었고, 이번 9월에는 해서웨이,  보수동 쿨러, 세이수미 의 7인치를 발매합니다.

모두 일본 생산 수입품이며, 7인치의 45 rpm vinyl 입니다


1. 해서웨이 - 낙서 / Hayley


강키위, 최세요, 이특민 3인조로 구성된 인디팝 밴드 해서웨이의 음반입니다. 이들의 이름은 70년대 소울  뮤지션 도니 해서웨이 (Donny Hathaway)의 이름을 땄다고 하네요. 7인치 싱글이라 '낙서', 'Hayley' 두곡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2. 보수동쿨러 - 모래 / 고무


구슬한, 김민지, 이상원, 최운규 4인으로 구성된 음악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인디 밴드 보수동쿨러입니다.

작년 (2021년) 11월 정규 1집 "모래"를 발매했습니다. 이 앨범에서 '모래'와 '고무' 두곡이 수록된 7인치 싱글 바이닐입니다.


3. 세이수미 (Say Sue Me) - One Week / My Problem


최수미, 김병규, 김재영, 임성완 4인조 구성의 인디락 밴드 세이수미 (Say Sue Me)입니다.

2014년에 1집 "We've sobered up"으로 데뷔한 관록있는 그룹입니다.

1집에서 'One week', 미니앨범 "Big summer night"에서 'My problem'을 수록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