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보 음반

봄여름가을겨울 - Bravo My Life! 20th Anniversary (2022 MIX) 2LP 2천장 한정반 사전 예약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7. 4.



지난 4월 한정 발매되었던 봄여름가을겨울의 Bravo My Life!의 CD에 이어 이번에는 LP를 사전 예약 받습니다.

10월 1일 발매 예정이며, 2천장 넘버링 한정반입니다. 2LP치고는 가격이 상당하여 음반 매니아들의 불만이 좀 있는데 어차피 팬들은 가격 불문하고 구매를 하는지라. 팬이 아닌 분들이 구매하기에는 조금 벅찬 가격입니다.

알라딘에서는 예약종료가 되어있고 yes24나 기타 온라인몰에서는 아직 구매 가능합니다. 요즘 경기 침체와 물가상승 등으로 한없이 증가할 것만 같던 LP 시장이 조금 위축된 모습입니다. 1-2년전에 내놓기만 하면 품절이던때와는 다른데, 이번 2천장 한정반이 어찌될지.

지금 못사더라도 실제 음반 발매 직후 남은 물량이 풀리니 플미 주고는 구입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봄여름가을겨울의 베스트 음반이 LP 로 발매되면 완전 대박이겠는데, 조만간 만들어주길 기대해봅니다 ^^




20 년만에 돌아온 전설의 명반!
축제와도 같았던 시절을 기억하는 방법
봄여름가을겨울 Bravo My Life!
20th Anniversary (2022 MIX)

2002년에 발매, 젊은이들의 가슴에 음악으로 생명의 불씨를 당겨준 역사적 명반 "Bravo My Life!" 발매 20주년을 맞아 오리지널 마스터 테이프를 다시 믹스해 완전히 새로운 음원으로 만들어진 앨범 "Bravo My Life! (2022 MIX)"를 발표하며, 봄여름가을겨울은 업사이클링 철학을 음악으로 제시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믹스와 마스터링, 수집가의 즐거움을 위한 극상의 음질, 유일무이한 커스텀 패키지, 시리얼 넘버 표기의 2,000매 한정판.

본 앨범은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이 직접 참여한 2달간의 믹스와 전설의 엔지니어 Bernie Grundman의 마스터링& 커팅을 거쳐, RTI 스탬퍼, 일본공장에서 프레스한 180g virgin vinyl에 특별 디자인북을 포함한 2LP로, 게이트폴드를 감싼 투명PET커버에 손글씨 한정넘버가 적힌 스티커 및 Obi를 두른 Super Deluxe급의 수집가용 한정판입니다.

지난 시대에만 가능했던 샘솟는 작법과 가슴을 울리는 노랫말, 그리고 뮤지션들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팀웍, 절묘한 연주가 오늘날의 기술과 만나 새로 탄생한 사운드에서는 시간 여행자들의 마법과 같은 신비로운 울림이 느껴집니다.

* 180g 블랙반, 게이트폴드 2LP, 2,000매 넘버링 한정반
* 투명PET 아우터 및 종이재질의 Obi
* 20p 이상의 특별 디자인북과 가사가 적힌 이너슬리브
* 봄여름가을겨울 로고 스티커와 공식 보도자료 포함
* 참여 아티스트: 강호정, 김광민, 김용수, 김현철, 송홍섭, 유희열, 윤상, 이적, 이정식, 정재일
* 마스터링&커팅 by Bernie Grundman, RTI 스탬퍼, 일본 프레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