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하현상 - 미니 3집 Calibrate (Coke Bottle Clear LP, 45RPM) 사전 예약 (11월 30일 발매 예정)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7. 6.
반응형


하현상은 98년생으로 20대 초중반의 젊은 뮤지션입니다. 2019년 JTBC 슈퍼밴드 오디션에서 밴드 '호피폴라'의 멤버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는군요.

음악을 들어보니 세련된 곡들이 많은데, 특히 2021년 12월에 발매되었던 EP "Calibrate"가 사운드가 풍성하면서 듣기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론 '파랑 골목'을 가장 좋아합니다.

발매된지 몇개월 되지도 않았는데 LP 발매를 위해 미국 Masterdisk 스튜디오에서 리마스티링을 했다고 합니다.

EP라 수록곡이 많지 않다보니 음질을 위해 45rpm으로 제작했고 바이닐 색상은 Coke Bottle Clear로 이쁜 하늘색? 옥색 느낌입니다.

11월 30일 발매 예정으로 사전 예약 초기에는 순식간에 품절되었지만 이후 다시 예약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하현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 가능할때 구매하시는게 ^^

물론 EP치고는 음반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요새 음반 제작 원가도 워낙 많이 오른 탓으로 보입니다. 그렇다고 미국 가수들처럼 수만장씩 판매되는 것도 아니라서..

리마스터링까지 새로 할 정도면 음질 하나는 좋게 나올듯 싶습니다. 기대중~~~

==================

'Calibrate [Remastered]'라는 앨범명으로 발매되는 이번 LP는 지난 2021년에 발매된 미니 3집 'Calibrate' 트랙들을 미국 Masterdisk Studio에서 리마스터링하여 아날로그 포맷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담았다.

'Calibrate'는 하현상이 자신만의 음악적 색감으로 총 6곡의 작곡, 작사, 편곡을 전부 프로듀싱해, 처음으로 돌아가는 마음을 담아 제작한 세 번째 EP로서 음악적 깊이와 완성도를 더한 앨범이다.

**앨범 사양 및 구성품
- 1 LP (12 ")
- Coke Bottle Clear Vinyl, 45RPM
- 미국 Masterdisk Studio 리마스터링 & 커팅
- 싱글자켓 + 가사지 2P + 프린티드 이너슬리브
- Made in France

1-1. [SIDE A] 하이웨이
1-2. 등대
1-3. 파랑 골목
1-4. [SIDE B] 죽은 새
1-5. 데려가 줘
1-6. 어떤 이의 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