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김동률 1집 LP 최초 발매 사전 예약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7. 6.
반응형


1997년에 전람회 해체 이후 카니발 활동을 하다가 1998년에 발매한 솔로 데뷔 음반인 "The shadow of forgetfulness"가 LP로 나옵니다. 아마도 LP로서는 첫 발매입니다.

카니발 활동은 이적과 함께 했었지요. 앨범 한장 내고, '그땐 그랬지', '거위의 꿈'이 히트 했었습니다.

이 솔로 1집 앨범에는 모든 곡을 김동률이 작곡했고, 작사에는 일부 이적과 서동욱이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이소은씨가 보컬로 참여하여 듀엣으로 부른 '기적'이라는 곡도 있습니다. 이 앨범에서 가장 유명한 곡이고,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지요

자료를 찾아보면, 이 음반의 CD는 폐반되어 구하기 힘들고, 재발매된 CD도 절판되었다고 하네요. 그런 와중에 LP 발매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듯 합니다.

9월말 발매 예정이라 지금 yes24, 알라딘 등에서 사전 예약 받고 있습니다. 그간 김동률 LP는 수량을 충분하게 제작했던 관계로 순식간에 품절되어 구하지 못할 우려는 없어 보입니다.

김동률 1집 LP발매
- High Quality 180g Virgin White Vinyl
- Audiophile Vinyl Press in Japan ( 일본 동양화성 )
- Original Insert
- 김동률 1 집 LP

1-1. [SIDE A] 시작
1-2. 배려
1-3. 내 오랜 친구들
1-4. 그림자
1-5. Cosmos

1-6. [SIDE B] 기적
1-7. 걱정…..
1-8. 잠시
1-9. 고독한 항해…
1-10. 동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