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보 음반

BLACKPINK (블랙핑크) 2집 [BORN PINK] (한정반 VINYL LP) 사전 예약중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8. 11.



블랙핑크가 2집 "Born Pink"의 LP를 9월 15일까지 예약 구매 받고 있습니다. 이때까지 주문 결제 완료한 수량을 모아 조금의 여유분을 더해 제작한 다음 12월 30일 이후 순차 배송합니다. 이런 사전 예약 구매는 취소 물량과 여유분 제작 물량으로 실제 음반 발매일 이후 당분간 구할 수 있다는 잇점도 있습니다. 몇달전 결제하는 사전 구매자에 대한 혜택이 조금이라도 있어야 하는건 아닌지..

한정반이긴 하지만 기한을 정해두고 주문을 받으니 여유롭게 주문 가능합니다. yes24와 알라딘에서도 예약 구매 등록이 되었고 아마도 음반 전문 온라인몰에서도 구매창이 열릴듯 합니다.

하지만 아직 트랙리스트와 구성품도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사전 예약 구매를 받는 것이라 이게 과연 팬들을 위한 것인지 의문스럽습니다.

실제 앨범 공개는 사전 예약 구매가 끝난 다음날인 9월 16일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9월 16일이 블랙핑크의 컴백일이 될거라고 합니다.

지난 정규 1집이 빌보드 앨범 차트 2위까지 올랐다고 하는데 이번 정규 2집은 빌보드 200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하네요

===========


BLACKPINK 2nd VINYL LP [BORN PINK]
-LIMITED EDITION-

세계 최고 걸그룹 BLACKPINK가 두 번째 정규 앨범 [BORN PINK]를 출시한다.

지난 1일, [BORN PINK]라는 이름을 내걸고 선공개 싱글과 신규 앨범, 그리고 월드투어까지 이어지는 대규모 컴백을 예고한 BLACKPINK는 선공개 싱글 'Pink Venom'에 이어 무려 정규 앨범 발매 소식까지 연달아 발표하여 전 세계를 들뜨게 했다.

[BORN PINK]는 태생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지닌 BLACKPINK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드러내는 앨범명으로, 이를 통해 2022년 하반기 글로벌 음악 시장 판도에 거센 변화의 바람이 불 것으로 기대된다.

BLACKPINK 2nd VINYL LP [BORN PINK]-LIMITED EDITION-은 오는 8월 11일부터 9월 15일까지 실제 결제 완료된 주문 수량에 한해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12월 30일 이후 순차 배송된다.


* SIZE: 추후공개
* 구성: PACKAGE BOX + PINK VINYL + 추후공개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