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서영은 로맨틱 콘서트 사진...

by 만물의영장타조 2008. 12. 25.
반응형


서영은씨의 로맨틱 콘서트에서 관객들과 찍은 사진이 미니 홈피에 올라왔더군요.
이틀간 3번의 공연을 해서인지 사진들이 제법 많은 듯 했습니다.
차츰 차츰 업로드를 하고 있던데, 그 와중 타조의 모습이 있는 사진도 올라와있더군요.
멀리서 앵글을 잡아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전 그게 저라는 걸 알겠습니다. ㅋㅋ
함께 간 일행은 바로 옆에 서영은씨가 앉았는데도, 조명때문인지 잘 안보이네요. ^^;
M양~ 얼굴을 좀 앞으로 내밀지 그랬어! ㅋㅋㅋ

로맨틱 콘서트에서의 다른 사진들을 보기 원하시면 서영은씨 미니 홈피로 가시면 됩니다. ^^
아무래도 저작권 문제가 있을 것 같아, 타조가 나온 사진만 올립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