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카페,먹을만한곳

도나스데이 (용인 기흥 이쁜 카페)(도나스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12. 26.
반응형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커피 한잔을 마시고자 뒤적 뒤적 해본 뒤에, 용인 기흥구에 위치한 "도나스데이"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이름만 봐도 대충 뭔지 알것 같은 단어 도나스~~ ㅎㅎ

 

원래 집이었던 것인지, 아니면 카페를 이렇게 지은 것인지 모르겠지만, 약간 단독 주택을 개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차장도 생각보다 넓은 편입니다. 1층 외에 비닐로 4면을 막아놓은 별채(?)도 있고, 2층도 있습니다. 물론, 별채나 2층은 1층에서 주문후 바깥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커피뿐 아니라 기본적으로 '도나스' 빵이 아주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나스데이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160

매일 10:00 - 21:30 (20:00 라스트오더)

 

 

카페 도나스데이의 전경입니다.

 

매일 수제로 만든 도너스를 생산/판매 한다고 쓰여있네요

 

도너스 나오는 시간도 적혀 있습니다. 평일에는 오전 10시, 오후 2시 두번 나오고, 주말에는 오후 5시 30분 추가되는가 봅니다.

 

카페 내부 공간입니다. 주로 창문과 벽쪽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바깥에는 큰 트리와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 좋은 봄, 가을에는 야외 테이블도 좋을듯 합니다. 그런데, 바깥에 야외 테이블이 저렇게 배치되어있는데, 창밖을 바라보는 실내 테이블 배치가 그대로이지는 않겠죠? ㅎㅎ 만약 저대로라면 야외 테이블에 앉은 사람들을 빤히 쳐다보면서 있는터라 ^^; 암튼, 겨울에는 이쪽 뷰도 좋을 듯 합니다.

 

뒤쪽으로 나가는 문입니다. 이쪽으로 나가면 비닐로 둘러친 별채(?)도 있습니다. 빵과 커피를 들고 이쪽으로 나가시더라는~ 부디 겨울에 드나실때는 이 쪽문을 잘 닫고 다니시길 부탁드립니다 ㅋㅋ 겨울에 꼭 필요한 담요도 코너에 쌓여있습니다.

 

선인장이 뒷배경으로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그중 맘에 드는 녀석을 크게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뒷편(?), 옆편으로 나와보았습니다. 야외 테이블이 몇개 보이네요. 왼쪽 벽에 있는 테이블은 정말 작아보입니다 ㅎㅎ

 

 

이제 이곳에서 판매하는 빵들을 한번 보겠습니다.

 

이름조차 맛있어 보이는 "딸기왕창 순수우유 크림 도나스"입니다. 제가 이걸 먹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도나스의 형태도 정말 이쁩니다. 검은쌕 빵은 또 얼마나 쫄깃한지... 크림과 딸기의 맛이 잘 어울립니다.

 

리얼 땅콩 크림 도나스입니다.

 

초당 옥수수 크림 도나스입니다. 왼쪽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ㅎㅎ

 

애플 시나몬 크림 도나스입니다. 빵 색깔이 너무 이쁩니다 ^^

 

반전 고구마 크림 도나스입니다. 왜 반전인지 궁금합니다. 먹고 보니 고구마가 아니라 감자인가요? ㅋㅋ

 

 

돼지바 크림 도나스입니다. 갑자기 돼지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집니다 ㅎㅎ

 

 

리얼 녹차 크림 도나스입니다. 의외로 많이 달았습니다. 이 도나스는 쓴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린 것 같았습니다. 전 달달한 모카 라뗴를 마셔서 ^^; 달달함과 달달함이 더해져 단맛이 세배, 네배가 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이름을 가진 흑음자 크림 도나스입니다.

 

 

바밤바가 생각나는 왕밤 크림 도너스입니다.

 

 

리얼 초코 크림 도나스입니다. 딱 봐도 달달해 보입니다.

 

 

순수우유 크림 도나스입니다. 맨위에 있었던 '딸기왕창 순수우유 크림 도나스'가 바로 이 빵에 딸기를 왕창 넣은 것인가 봅니다.

 

 

계란이 듬뿍 든 것 같은 에그마요 샐러드 도나스입니다.

 

 

당근 라페 야채 사라다 도나스입니다. 빵이 두가지 종류로 제공되는가 봅니다. 다음에 혹시 또 오게 되면 이걸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잠봉뵈르 도나스라는 어려운 이름을 가진 빵입니다. 초록창을 검색해보니, 잠봉뵈르(Jambon Beurre)는 프랑스의 대표적 빵인 바게트를 반으로 잘라 속에 잠봉(Jambon, 얇게 저민 햄)과 뵈르(Beurre, 버터)를 채워넣은 샌드위치를 말한다고 쓰여 있습니다 ㅋㅋ

 

 

빵 소개는 끝났고, 제가 마신 모카 라떼입니다.

 

 

카페 도나스데이의 위치입니다. 구성역에서 31번, 34-2번, 33번, 34번, 670번이 이곳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을 지나갑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