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비비(BIBI)의 low life princess 10인치 바이닐 (LP) 발매 소식 (공연 기념)

by 만물의영장타조 2023. 3. 24.
반응형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사용되었던 삽입곡 '우리가 헤어져야했던 이유'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가수 비비(BIBI)의 10인치 바이닐이 이번 3월 공연 기념으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10인치 바이닐이라 수록곡은 5곡입니다. 작년 2022년 11월 발매되었던 정규 1집 "Lowlife Princess: Noir"에서는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었지만, 이번 10인치 바이닐은 5곡이 수록되어있고, '비비 - Low life Princess'라고 일단 이름이 달렸습니다.


정규 1집 커버. 두가지 버젼으로 발매



수록된 5곡은 아래와 같습니다.

[ Side A ]
1. 불륜 (Sweet sorrow of mother)
2. 조또
3. Wet Nightmare

[ Side B ]
1. 가면무도회
2. Loveholic's hangover



이 음반의 제작은 서울바이닐에서 했다고 하며, 인별에는 2023 비비 앵콜공연 "와주시면 안될까요?" 공연장에서 판매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IRRLVNT의 인별인 vinylguide.korea에서는 공연장인 Yes24 Live Hall 공연장 외 공식 굿즈 판매처 라고 되어 있습니다. 공식 굿즈 발매처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온라인 주문도 가능한가 봅니다.



10인치라 가격도 32,900원으로 12인치보다는 저렴합니다.


비비의 공연은 3월 25일(토) 오후 7시, 3월 26일(일) 오후 6시에 광장동에 위치한 Yes24 Live Hall 공연장에서 개최됩니다.



스탠딩과 좌석인데, 아직 티켓은 좀 남아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마도 오늘까지 일요일 티켓 구입도 가능합니다. (yes24 티켓)


참고로, 비비는 SBS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더 팬"에서 윤미래씨와 타이거JK의 추천으로 출연하여 카더가든과 결승전을 하여 준우승 했었습니다. (우승은 카더가든) 그때 꽤나 인상적이었는데, '우리가 헤어져야했던 이유'를 드라마에서 들었을때는 비비가 부른줄 몰랐었다는 ^^;


2021년에는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에 출연하면서 배우로도 데뷔하였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