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신보 음반

드라마 "일타스캔들" OST LP 사전 예약중 (2023-10-24 발매)(이적 - 반대편, 하현상 - Alright)

by 만물의영장타조 2023. 4. 6.
반응형

 

 

개인적으로 무척 재미있게 보았던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의 사운드트랙 (OST)가 LP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발매일은 10월 24일이나 아직 6달 이상 남았습니다 ^^ 정경호와 전도연의 연상연하 커플이 사실 쬐금 나이차가 나 보이긴 했지만, 그래도 두사람의 케미가 워낙 좋아서 크게 거슬르지 않고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사실, 로코 드라마에 살인 사건이 일어나고 하는건 좀 맘에 안들었지만요 ㅋㅋ

 

그리고, 그 드라마에서 살인자로 나왔던 조교 (신재하)가 요즘 한창 방영중인 모범택시2에서도 또 나쁜 악인으로 나오니, 겉으로는 잘 생기고 선해 보이는 사람이 악인으로 나오는게 더 몰입감이 좋은가 봅니다 ^^

 

요즘 넷플릭스에서 좀 잔인하지만 코믹하기도 한 영화 "길복순"에서 전도연씨가 맹활약 하고 있다지요. 초반에 흥행성적은 좋으나, 딱 킬링타임용이라고 불호에 대한 평도 많아서 볼까 말까 망설이다가 보게 되었는데, 정말 킬링타임용으로는 딱이었습니다 ^^ 좀 잔인하지만, 전도연씨의 액션 연기와 함께 싸우는 장면과 칼부림 장면에서 슬로우 처리하는 장면도 나름 맘에 들었습니다.

 

암튼, 입시 경쟁이 치열하다보니 "일타스캔들" 같은 드라마도 등장하게 되는데, 100% 현실은 아니겠지만, 사실 일타 강사와 학부모들의 이야기가 없는 얘기는 아닐 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현상의 Alright 노래가 맘에 들었습니다.

사운드트랙에는 이주혁, 이적, 기리보이 등도 참여를 했습니다.

 

아주 큰 인기를 얻은 곡은 없지만, 드라마에 삽입되어 귀에 익숙한 곡들이 몇개 있어, 이런 OST 음반도 괜찮아 보입니다. 알라딘에서 49,000원이니 쿠폰 사용하면 46,000원에서 47,000원에 구입 가능해 보입니다. 5만원이었으면 5천원 쿠폰 사용 가능한데, 이것도 일부러 49,000원으로 한 것인지 ㅎㅎ

 

 

 

 

아래는 알라딘의 음반 설명란에 적힌 글입니다.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리며 큰 웃음과 감동을 주었던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이 LP로 찾아온다.

이적의 '반대편', 기리보이의 '간밤에', 하현상의 'Alright' 이주혁의 '안개꽃'등실력파가창자 라인업과 풍부한 감성이 담긴 7곡의 노래와 스코어를 각각 담았다.

이번 '일타 스캔들' LP에는 특별히 남행선(전도연 분), 최치열(정경호 분), 남해이(노윤서 분), 이선재(이채민 분)의 4인의 포토카드, 가사지, 도꾸스티커(도시락 꾸미기 스티커)를 함께 담아 소장하고 싶은 패키지로 구성되어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일타 스캔들' LP를 통해 드라마의 감동과 음악이 오래오래 함께 하기를 바란다.

**앨범 사양 및 구성품**
-1LP (180gBlack Vinyl /Made in France)
- 아웃커버/이너슬리브/가사지/포토카드/도꾸스티커

 

 

 

 

 

 

[SIDE A]
1. 안개꽃 - 이주혁
2. 오늘은 맑음 – 그래쓰(GRASS)
3. 반대편 - 이적
4. 간밤에 – 기리보이
5. 일타 스캔들 
6. 국가대표 요리사 남행선
7. 오늘도 즐거운 하루

[SIDE B]
1. Alright – 하현상
2. LOVE CODE [1+1=1] – 빈센트블루
3. 그 빛을 믿어요 – Kylie (카일리)
4. 가족
5. 처음 느껴본 행복
6. 풋내기 사랑
7. 엄마라고 부를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