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클래식, Others

정경화씨의 데카 데뷔 40주년 기념 박스 세트가 나왔다네요... (40 Legendary Years)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1. 23.
반응형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씨의 데카 데뷔 40주년 기념 박스 세트가 1월 22일(어제네요)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40 Legendary Years"라는 앨범 제목을 달았다구요...

40 Legendary Years [정경화 데카 데뷔 40주년 기념 박스세트] [19cd+1dvd]

19장의 CD와 한장의 DVD로 구성되어 있는데, 5000세트(초도 300세트) 한정으로 발매되고, 박스 하나 하나에 고유번호를 부여하여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합니다. 일찍 주문하시는 분은 앞자리 번호를 받으시려나요?

박스 세트가 기존의 DG111 주년이나 블루노트 컬렉터스 에디션 박스 세트와는 다른 모양입니다. 백건우씨의 베토벤 피아노 박스 세트와 비슷한 형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생겼는지 좀 뒤져보았더니, LP 음반의 크기에 앞쪽에는 해설서가 붙어있으며, 속에는 한면에 CD가 4장씩 꽂혀있습니다. 솔직히, 제가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 그냥 언뜻 보기에는 LP 음반 크기 정도고 멋있어 보이지만, 보관하기 용이하지 않고, 또 CD를 하나씩 꺼내거나 다시 넣을때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저한테는 그냥 장당 하나씩 케이스가 있는게 제일 좋더군요. ^^; 그리고, 19장의 앨범 표지가 그대로 속지쪽에 제공이 되는 모양입니다.

정경화씨 40주년 기념 박스 세트 사진이 아래와 같다네요. 각각의 CD가 LP 미니어쳐 종이 케이스를 가지고 있는가 봅니다. 음.. 이런 식이면 불안하네요.. (지름신이 갑자기 들이닥칠까봐.. 으~~)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많아 보이는 박스 세트임에도 구매 욕구가 완전히 잠재워지지 않는 이 세트는 K 문고 온라인에서 137,100원 합니다. 기존 DG111 주년이나 블루노트 박스 세트에 비해 장당 가격이 다소 높아서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데, 교보문고에서는 이에 발맞춰 할인 쿠폰을 마구 뿌려줍니다. -.- 6000원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 두종류가 제공이 되는데, 가격대를 보면 당연히 10% 할인 쿠폰이 좋아보입니다.


10% 할인을 받으니, 13,710원이 할인되어 123,390원으로 가격이 화악~ 내려갔습니다. 와우!!!
아래는 실제 구매한 것이 아니라, 장바구니에 넣고 쿠폰 사용 가능 여부만 확인해본 것입니다. ㅋ


정경화씨의 앨범은 2장밖에 가지고 있지 않으며. 또한 그녀의 음반을 전부 구하는 것이 쉽지 않아 구매를 하려다가도, 박스 세트 스타일과 가격때문에 망설여지는게 사실입니다. 차라리 DG111주년 박스 세트처럼 만들고 가격을 조금 더 내렸으면 어떨까.. 생각합니다만... 이런 스타일의 박스 세트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 (이번 경우는 아마도 지름신이 올 확률이 절반이 안될 듯 합니다 ㅎㅎ)

19장의 앨범 자켓과 뒷편 표지는 아래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