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부활 - 사랑이란 건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3. 22.
반응형

작년(2009년) 부활 결성 25주년을 맞아 발매했던 25주년 기념 EP 앨범 "Retrospect"에 이어, 올해(2010년) Part2 앨범이 오늘(3/22) 발매된다고 합니다.

당초 하나의 앨범으로 발매하려 했지만, 너무 늦어져 팬들을 기다리게 할까봐 나눠서 발매하게 되었다네요.

이왕이면 part1과 합쳐서 한장짜리로 만들어주시지.. ^^; EP 앨범 2장의 가격을 지불하는 아까움보다도, 노래를 듣기 위해 CD를 계속 바꿔 끼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랍니다. mp3로 음악 듣는 팬들은 큰 문제 없겠지만, 저처럼 CD를 구매하는 이는 좀 많이 번거롭다죠. ㅎㅎ

암튼, 앨범은 오늘 (몇시인지는 모르겠지만) 발매 예정이지만, 타이틀곡인 '사랑이란 건'은 며칠전에 공개되었습니다. 팀의 막내라는 정동하씨의 멋진 음색이 돋보이는 락 발라드입니다. Part1의 타이틀곡이었던 '생각이 나'보다 훨씬 맘에 듭니다. ^^

참고로, 이번 Part2 앨범에서는 신곡 4곡과 함께 '사랑할수록'의 리메이크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기대가 된다는.. ㅎㅎ) 김태원옹께서 예능에만 신경쓰시는게 아니라 음악 활동도 꾸준히 하시니 무척 반갑습니다. ^^

'부활 - 사랑이란 건' 들으러가기 (싸이월드 블로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