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M4 - 널 위한 멜로디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3. 24.
반응형

1-2주전 주말... 가요프로에서 이들 4명이 노래 부르는 것을 들었습니다.

허걱! 배기성, 김원준, 유리상자(솔직히 이세준씨 이름이 턱!하고 떠오르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또 한사람.. (그리고 제가 최재훈씨는 얼굴을 잘 몰라서.. ^^;).... 이
렇게 4명이 노래를 같이 부르다니, 이건 또 뭔 일이지?

아, 이 사람들이 M4 였구나~ 얼마전 M4라는 그룹이 새로 노래를 발표한 것은 알았지만, 그룹 이름을 보고, 웬지 4명의 남자 아이돌이 또 새로 나온 것 같아서, 음악을 듣지도 않고 그냥 넘어가버렸답니다. ㅋㅋㅋ

그런데, M4가 이들이었다니~ 4명씩이나 뭉쳐서... 와우!! 김원준씨, 이세준씨, 배기성씨, 최재훈씨...
한때 나름 명성과 인기를 얻었던 (일부는 아직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지만) 4명의 친구들이 뭉친 것이었습니다.

프로젝트성 앨범으로, '널 위한 멜로디'라는 신곡을 함께 불렀고, 또한 각자 서로의 데뷔곡을 바꿔서 불렀다고 합니다.

각자의 개성있는 서로 다른 목소리로 불러주는, 들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지는 이들의 노래... 
앞으로도 계속 되었으면 하네요. ^^

'M4 - 널 위한 멜로디' 들으러가기 (싸이월드 블로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