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윤하 - 말도 안돼 (from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4. 6.
반응형


손예진씨, 이민호씨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이 지난주 시작되었던 모양입니다. 다소 정신없는 날을 보내느라,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하는 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그것도 손예진씨 주연인데두요. ㅋㅋ

"개인의 취향"이라고 해서 사람 개개인의 취향을 뜻하는 줄 알았는데, 손예진씨가 맡은 역의 이름이 '박개인'이라고 하네요. 끄응~ 뭐, 물론 중의적인 뜻일수도 있겠지만, 좀 어색한 건 사실입니다. ^^;

드라마는 보지 못했지만, 여기 삽입된 노래는 아주 맘에 듭니다.
윤하씨의 '말도 안돼'라는 노래인데, 통통 튀는 리듬과 멜로디로 귀에 차악~ 다가오는 멋진 곡입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중독성이 강한 노래입니다. 윤하씨가 워낙 노래를 잘 불러서 그런걸까요?
자꾸 들으니 이 노래가 드라마 어느 부분에서 나오는지도 궁금하네요.

게이가 된 퍼펙트남 VS 무늬만 여자인 덜렁 순이의 발칙한 동거!

도대체 무슨 내용이길래... 앞으로 수요일, 목요일은 밤 10시까지 들어와야 할까요? ㅋㅋ
(어디 그게 제 맘대로 되나요? 끄으응~)

'윤하 - 말도 안돼' 들으러가기 (싸이월드 블로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