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허각 - 언제나 / 하늘을 달리다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11. 21.
반응형
"슈퍼스타K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요즘 한창 뜨고 있는 허각씨의 노래입니다.

이전 장재인씨 포스트에서도 말했듯이, 집에 케이블 TV가 나오지 않는 관계로 슈스케2를 본적이 한번도 없답니다. 그래서 장재인씨뿐 아니라 허각씨가 TV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도 한번도 못봤습니다. ^^;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했다던 슈스케2의 우승자라니, 노래가 궁금해졌습니다. 벌써 미니 앨범도 나와 노래가 여러곡이 동시에 인기를 얻고 있더군요. 물론, 허각씨 뿐만 아니라 슈스케2 결승 진출자들의 곡들이 차트상 꽤 많이 보이긴 하더군요. 그중 개인적으론 박보람씨의 '세월이 가면'이 맘에 들더군요. 아직 고등학생인데도 후련하게 뻗어가는 가창력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암튼, 다시 돌아와~ ㅎㅎ 허각씨는 우승자답게 시원스런 가창력과 함께 맛깔스럽게 노래를 부르줄 아는 듯 했습니다. 인기를 얻고 있는 곡중에서 아직까지는 '언제나'가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노래도 잘 부르지만, 클라이막스부터 시작하는 곡도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존박과 함께 한 '행복한 나를'도 점차 인기를 얻고 있다는데, 요즘 나오는 우리나라 R&B 스타일은 아직까지 저한테는 와닿지 않더군요. 그리고, 우승당시 불렀다는 이적씨의 '하늘을 달리다'의 리메이크 버젼도 맘에 들었습니다. 이적씨 원곡이 주는 깔끔함과 강약 조절은 조금 덜하지만요. (그래도 이적씨 원곡이 더 좋아요~ ㅎㅎ)


허각 - 언제나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허각 - 하늘을 달리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