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규장각 도서 환수 모금 캠페인

'EVERLAND'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12.11.07 늦가을 에버랜드 (2012년 11월) (18)
  2. 2011.10.04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두번째~ (15)
  3. 2011.09.30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8)
  4. 2009.07.20 에버랜드.. 동물들.. (11)
며칠전 에버랜드 동물원 사진에 이어, 이번엔 놀이기구 사진입니다. ㅎㅎ
쌀쌀한 날씨 덕분에 관람객이 많지 않아,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들은 줄이 정말 없었습니다.
그 덕분에 평소 30-40분씩 기다리던 범퍼카도 10분 정도 기다려 탈 수 있었네요.
다만,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매번 들어갔었던 '오즈의 성'이 오후 3시부터 오픈이라고 하여,
이번엔 못들어갔다는 것~ 타남매가 무척 재미있어하여 3번 정도는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말이죠. ㅎ

에버랜드에 들어서면 멀리서 볼 수 있는 큰 나무입니다. (물론 가짜 ㅎㅎ)

인증샷 찍자고 했는데, 타돌군은 다른 곳을 보고 있군요. ㅋㅋ

Canon | Canon PowerShot SX40 HS | 1/800sec | F/2.7 | ISO-200


타순양은 브이자는 했는데, 어째 눈이 카메라를 안보는 느낌? ㅎㅎ

Canon | Canon PowerShot SX40 HS | 1/800sec | F/2.7 | ISO-200


멀리 보이는 '우주 관람차', 연한이 되어 이제는 더 이상 운행하지 않는다죠.

Canon | Canon PowerShot SX40 HS | 1/1600sec | F/6.3 | ISO-200


이솝빌리지에서 잠시 놀았던 놀이기구입니다.
놀이기구 이름은 모르겠네요. ㅎㅎ

Canon | Canon PowerShot SX40 HS | 1/100sec | F/6.3 | ISO-200


사람이 별로 없어서 탄 놀이기구입니다.
찻잔이 빙글빙글 돌아서 좀 어지러운 듯 하네요. ㅎㅎ

Canon | Canon PowerShot SX40 HS | 1/60sec | F/3.5 | ISO-200



 



에버랜드 같은 놀이공원은 1년에 두번 정도는 와줘야 하는가 봅니다.
그리고, 관람객이 붐비는 철보다는 조금 여유롭게 볼 수 있는 이런 쌀쌀한 날씨가 구경하는데는 더 적격인듯...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 에버랜드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홍상현 2012.11.07 08: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에버랜드
    전 용인자연농원 시절때 가보고 아직...^^
    그나마 그것도 고등학교 수학여행때니까...음 언제인지...

  2. miller 2012.11.07 15: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후~저 높이뛰기 실력~~~~

    그나저나 초상권보호를 위한 철저한 노력, 인상적인데요.
    나 같으면 귀찮아서라도 다른 사람 얼굴 배경으로 나온 사진은 쓰지 않음. ㅋㅋ

  3. BlogIcon Zorro 2012.11.07 16: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넘 행복한 시간이셨겠어요^^
    이제 정말 가을이 얼마 남지 않을거 같아요. 항상 몸건강하세요~

  4. BlogIcon Claire。 2012.11.07 16: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는 날에 가셨군요.
    놀이기구 하나 타려고 기다리다가 보낸 시간이 워낙 많아서요 ㅎㅎ
    에버랜드에 가본 지가 오래되어서 그런지 못 보던 놀이기구도 많은 듯 합니다.
    타조군과 타조양, 그 사이 멋지게 자랐네요 ^^

  5.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12.11.08 14: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 이렇게 사람이 없는 날도 있군요. +_+ 좋은 시간 되셨겠어요~

  6. BlogIcon 신기한별 2012.11.08 22: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버랜드 가보고 싶어용..

  7. BlogIcon +요롱이+ 2012.11.09 13: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 갑자기 에버랜드를 가고 싶어지는건 뭘까요 ㅎ

  8. BlogIcon 와이군 2012.11.11 09: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꽤 오래전에 다녀왔었는데 많이 변했네요~
    타순양도 훌쩍 큰것 같아요~~
    마지막 타돌군 표정이 살짝 얼었는데요 ㅋㅋㅋ

  9. BlogIcon 보기다 2012.11.12 18: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주말에 서울랜드 다녀왔는데 에버랜드가 훨씬 좋아보여요~
    놀이기구 타고 싶은게 정말 많네요.ㅎㅎ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타돌군 안경 쓴 모습이 조금 어색하기도 하고ㅋㅋ

지난주 일요일 다녀온 에버랜드 사진의 두번째 포스팅을 이제서야 올립니다. ㅋ
이번 개천절 연휴때 다녀온 휘닉스파크 사진을 올리기전에
이 사진을 먼저 올려야 한다는 사명감 때문에.. ㅎㅎ


아래는.. 음.. 아마도 피터팬이라는 놀이기구를 탈때인가봅니다.
타돌군은 혼자서 타고, 저와 타순양이 같이 탔는데,
사진을 찍는다고 하니, 타순양~ 알아서 고개를 뒤로 젖히면서 포즈를 취합니다. ㅎ


아.. 맞는 듯 합니다. 이 놀이기구가 피터팬입니다.
2인용 배를 타고 그냥 아래 위로 움직이며 뱅뱅 돕니다.
그리 무섭지도 않고, 아이들이 딱~ 좋아할만한 정도라죠. ㅋ


피터팬 출발하기 전 타돌군입니다.
타돌군은 동작할때도 뒤돌아볼테니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더군요.


그게 바로 이 사진입니다. ㅋ
이제 이런 놀이기구는 타돌군에게는 너무나 쉬운 모양입니다.
웃으면서 뒤를 쳐다보는 저 여유라니.. 자슥!!


회전 목마를 타러 가려는데, 막 할로윈 퍼레이드가 시작되네요.
급하게 길가에 주저앉아 오랜만에 퍼레이드 구경을 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 에버랜드
도움말 Daum 지도

'사진들 > 여행,볼만한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 동해바다 : 경포해변  (8) 2011.10.10
(평창) 휘닉스파크  (6) 2011.10.08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두번째~  (15) 2011.10.04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8) 2011.09.30
양떼 구름~  (20) 2011.09.21
(거제) 외도~  (14) 2011.09.18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예문당 2011.10.04 07: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씨도 좋고, 너무 좋네요. 아이들 델꼬 함 가야하는데.. 그게 참 잘 안되네요.
    한주 즐겁게 시작하세요. ^^

  2. BlogIcon 와이군 2011.10.04 09: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너무 좋네요~
    에버랜드에 동물원도 있었나요?
    하도 오래전에 가봐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ㅋㅋㅋ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

  3. BlogIcon 신기한별 2011.10.04 1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버랜드 할로윈축제 잘 보고 갑니다~

  4.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11.10.04 18: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홋! 요것은 우리 예준이도 탈 수 있겠내요. +_+ 이제 곧 할로윈 이내요.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5. 구름 2011.10.04 20: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선호도에 따라 변하는 타순양의 얼굴표정이 재미있어요. ^^

  6. BlogIcon 보기다 2011.10.06 14: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놈의 양을 그냥~(제가 양띠라서 그런게 아니에요~ㅋ)
    어두울 때 불 켜서 반짝이는 퍼레이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낮에 하는 것도 나름 볼 만하네요.

  7. BlogIcon 철한자구/서해대교 2011.10.07 23: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치원다닐때부터 피터팬이랑 저 기어같은거 조작하면 위아래로 올라갔다 내려오는거 많이 타곤 했는데..ㅎ 갑자기 그때가 생각나네요 ㅎㅎ

  8. BlogIcon 화이트퀸 2011.10.23 02: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다음 주 토요일에 가볼 예정인데, 사람들이 얼마나 많을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할로윈 축제 기대됩니다. ㅎㅎ

지난 일요일.. 에버랜드를 찾았습니다.
행여나, 아침부터 관람객들이 몰릴까봐 부랴 부랴 개장 시간인 9시가 되기 10분전에 도착을 했네요.
생각보다는 아침부터 붐비지 않아, 오랜만에 정문앞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ㅎㅎ
할로윈 축제인 것도 모르고 갔는데, 그래도 호박들이 나열되어 있어 즐겁더군요. ㅋㅋ


정문 들어가자마자 위치한 큰 호박 앞에서 한컷 찍었습니다.


할로윈 관련 악세사리 파는 것에 관심을 보이는 타돌군과 타순양!
결국 뭔가 하나씩 구입했다죠. -.-


이 나무는 참 유용한 듯 합니다.
축제가 바뀔때마다 장식만 바꾸면 되니깐요. ㅋㅋ


나무 앞에서도 한컷 찍었습니다.


오랜만에 나무 앞에서 Phoon 사진 포즈를 취했습니다. ㅋㅋ
오랜만이라 첨에는 타순양이 포즈를 잘 못잡더라구요.
두번째는 나름 잘 하더라는~ ㅎㅎ



 



선선한 가을 날씨라 사람들이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붐비지는 않았습니다.
아이들이 놀만한 놀이시설도 10분에서 20분 정도만 기다리면 이용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너무 날씨가 좋다보니, 다들 더 멀리 여행을 갔나봅니다.

에버랜드에서의 나머지 사진은 다른 포스팅으로... 사진이 너무 많아서...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 에버랜드
도움말 Daum 지도

'사진들 > 여행,볼만한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창) 휘닉스파크  (6) 2011.10.08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두번째~  (15) 2011.10.04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8) 2011.09.30
양떼 구름~  (20) 2011.09.21
(거제) 외도~  (14) 2011.09.18
(거제 장승포항) 외도로 가는 길 (해금강)  (6) 2011.09.10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철한자구/서해대교 2011.10.02 22: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타남매만할때 그리고 타남매보다 어렸을때부터 타왔던 놀이기구들도 꽤 많네요ㅎㅎ

    그나저나 저 아바타나무 굉장히 오래버팁니다 ㅎ

  2. BlogIcon 와이군 2011.10.03 00: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롤러코스터타고 참 가슴이 벌렁벌렁했었죠~ ㅋㅋㅋ
    오랫만에 봤네요~

  3. BlogIcon 보기다 2011.10.06 14: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첫사진 타남매 완전 귀차니즘 표정ㅋㅋ
    할로윈 축제 재미있겠네요.
    애들이 스크림 가면 쓰고 뛰어다니고 그런건 없나요?^^

  4. BlogIcon ugandajo 2011.11.01 22: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Phoon 사진 제대로 인데요... 좀더 연습해서 정말 멋있는 곳에서 하나 찍고 Phoon.com에 올려 보세요... 한국을 자랑할 수 있는 기회도 됩니다. 저도 한 2~3개 올렸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어제 저녁에 오랜만에(거의 3년만) 에버랜드를 갔습니다.
원래 가려던 계획은 아니었으나, 타돌군이 갑작스레 제안하여 전격적으로.. ㅋㅋ
약 두달전쯤 3인 가족 연간 회원권을 다소 저렴하게 구입한 것이 있어서,
도착해서 사진 찍고 회원증 만들고 들어갔습니다.
저녁 6시가 약간 안되어 입장했는데, 동물 구경하고 이리 저리 다니다보니,
놀이 기구는 하나도 못탔는데, 벌써 8시가 넘었더군요.
타순양의 취침시간 때문에 8시 30분에는 나가는게 좋기 때문에
타돌군이 타고 싶어하는 회전 목마 하나 타려고 부랴 부랴~
하지만, 8시 40분부터인가? 문라이트 퍼레이드를 한다고 30분간 운행 중단한다고 하더군요.
다행히도 중단되기 전 마지막 회전 목마를 타고 나오는데, 퍼레이드 때문에 다 소등이 되더라구요.
이왕 온거 퍼레이드도 보고 가자고 해서 20 여분이 넘게 앉아서 퍼레이드 구경!
끝나고 정문쪽으로 걸어가는데, 벌써 타순양은 졸려서 눈이 감긴 상태네요. 흐~
카메라 가방 메고, 가방 들고, 타순양을 업고 정문으로 고고~~
버스 타고 주차장까지 이동하니 타순양은 벌써 꿈나라로 접어든 상태..
집에 도착하니 10시가 넘었네요.
타돌군은 이제 방학이기 때문에 오전에 학교 안가도 되지만,
타순양은 유치원 가야 하는데.. ㅋㅋ 제대로 일어나서 갈지 모르겠네요.


사진을 보니, 얘가 하얀 곰인지.. 하얀 개인지 헷갈리네요. ㅋㅋ
하얀 곰 세마리중 한마리는 늘어져 있었고 (두번째, 세번째 사진),
다른 한마리는 구경꾼이 던져주는 먹을 거리를 열심히 받아 먹고 있더라는..
첫번째 사진이 헤엄쳐서 먹으러 오는 중~


날이 제법 더웠나요? 호랑이도 늘어져 자고 있네요. 끄응~
자는 폼은 뭐... 호랑이가 아니라 강아지 폼이군요. ㅎㅎ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160sec | F/3.5 | ISO-200


하물며.. 펭귄도 졸려서 하품을???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640sec | F/2.8 | ISO-200


오랜만에 간 에버랜드에서 바뀐 곳은 원숭이 지역이 단독으로 있더군요.
온갖 원숭이들을 한데 모아놓았더라는~
얘는 Ring-tailed 원숭이라는데... 여우 원숭이라고도 한다나요?
꼬리도 길고 진화도 덜되었다고 해서 원시 원숭이라고도 불린다네요.

자슥! 노려보는 폼이 제법 사납게 보입니다.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100sec | F/5.0 | ISO-200


얘들은... 음... 갑자기 이름이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
1층과 2층에서 구경하는 곳이 있는데, 2층에서 구경꾼들이 던져주는 바나나를 얼마나 잘 받아먹던지..
총 3마리가 우리안에 있었는데, 돌아가면서 정말 잘 먹더군요.
첫번째 사진이 던져준 바나나를 손으로 잡는 모습!
바나나는 손안에 이미 들어가서 안보이네요. 끄응


오랑우탄이던가요?
이 두분의 사이가 어떤 관계인지는 모르겠지만...
참으로 친해보입니다. ^^; 근데, 왜 손가락은 빨고 있는 거지요?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15sec | F/2.8 | ISO-200

저녁 8시 반부터는 반딧불이 행사도 한다고 했는데, 그 시간에 퍼레이드 본다고 윗동네 있어서 못봤네요. 끄응~
저녁 이전에는 그 장소에서 앵무새 모이 먹이기 체험이 벌어지더군요.
당연히 타돌군, 타순양은 무섭다고 금방 도망쳐나왔다는.. ㅋㅋ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1/60sec | F/3.5 | ISO-400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ller 2009.07.20 08: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방주렁주렁걸치고 애업고 열심히 걸어가는 모습이 상상됩니다.
    살 좀 빠지셨을듯.. ㅋㅋ

    사진 볼 때 마다 저도 카메라를 업글하고픈 욕구충만됩니다.

  2. 구름 2009.07.20 15: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메고 들고 업고!
    그러나 타조님의 체격을 떠올리니 별로 안쓰럽지는 않은걸요 ^^
    마지막 줄의 당연히란 말에 으흐흐흐 웃었답니다.
    어? 그런데 아이들 사진은 하나도 없네요. 어쩐지 허전한걸요^^;

  3. yeppi369 2009.07.21 02: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곰이랑 호랑이 왕 부럽습니다...
    저 여유....
    =]

  4. 글리체 2009.07.21 04: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랑우탄 사진 넘 잼있어요
    타돌군은 회전목마를 좋아하는 군요
    울 주원이는 회전목마 쳐다도 안봅니다.
    바이킹 아니면 T익스프레스 탄다고 해서 어른들이 곤혹스러운데... ㅋㅋ
    혼자는 안탄다고 하거든요^^;;

  5. 제로몽 2009.07.21 11: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머~~~ 바나나 잡은 원숭이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색감이 너무 맘에 들어요.
    내가 알고 있었던 원숭이계에 새로운 획을 긋네요...이놈들이...--;;

  6. 빵꾸똥꾸 2010.05.03 09: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두 곧 이제 한번 에버랜드가볼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