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백예린 - 물고기 (Pisces) 싱글 CD 개봉기 (booklet과 마그넷 사진도)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7. 19.
반응형

 

7월 15일 발매되었던 백예린양의 싱글 CD인 "물고기"가 오늘 배송되어 왔습니다. 동그란 원통 모양의 CD 박스입니다. 싱글 앨범의 이름 또한 "물고기"인데 영어로 Pisces가 붙어 있습니다. 이 단어는 물고기 자리를 뜻합니다. 물고기 자리는 생일이 2월 19일에서 3월 20일 사이에 있는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이 싱글 CD에는 총 3곡이 들어있는데, 첫번째 트랙인 '그게 나였네'와 세번째 트랙인 '막내'는 백예린양이 직접 작사/작곡 했고, 타이틀 곡인 두번째 트랙 '물고기'는 인디밴드 CHEEZE에서 활동하기도 했고, 지금은 백예린양과 같이 락밴드 The Volunteers에서 같이 활동하고 있는 베이스 주자이자 프로듀서인 고형석씨 (예명 구름)가 선사해준 곡이라고 합니다.

 

 

원통 CD의 옆모습은 이렇습니다.

 

원통 옆면에는 이렇게 수록곡이 쓰여있습니다.

 

포장 비닐을 벗긴 다음 다시 윗뚜껑을 찍어보았습니다.

 

뚜껑을 열면 아래와 같이 백예린양의 사진이 줄지어 연결된 원형의 북클릿이 나옵니다.

 

그 북클릿을 들어내면 노란 물고기 그림이 그려진 CD가 나타납니다.

 

백예린양의 사진을 안보고 갈수는 없겠지요 ^^

 

물고기 때문에 물에서 찍은 것일까요?

 

 

아까 위에서도 말했지만, 락밴드 The Volunteers의 베이스 주자인 고형석씨가 구름이라는 이전 예명으로 이 싱글 앨범의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백예린양이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해 소개글을 이렇게 달았습니다.

 

수록곡의 가사도 나와 있습니다.

 

타이틀 트랙인 물고기는 구름이 작사/작곡한 곡입니다.

 

세번째 트랙인 막내인데, 뒤에 The loved one이라는 부제가 따라와 있습니다. 언제나 막내는 사랑스런 존재이지요 ^^

 

CD통 아래쪽에는 이렇게 노란 물고기가 담겨 있습니다.

 

혹시 울고 있는건 아니겠지요?

 

이 물고기의 정체는 바로... 자석입니다 ㅎㅎ 아래쪽에 이렇게 자석이 조그맣게 붙어 있습니다. 참고로, 이게 진짜 자석인지 아닌지 철에다가 대어보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