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10월 31일 빅스마일데이, 쓱데이가 한번에~ (지마켓, 옥션, SSG, 이마트, 신세계) (2022년 행사)

by 만물의영장타조 2022. 10. 29.
반응형

 

https://www.gmarket.co.kr/e/bigs/teaser

 

[G마켓] 10월 31일 빅스마일데이의 압도적인 혜택에 초대합니다.

할인에 할인에 할인을 더한 3단 콤보 할인을 기대해 주세요!

www.gmarket.co.kr

 

 

지마켓과 옥션을 신세계그룹에서 인수한지도 좀 되었지요. 대개 지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라고 5월과 11월 1년에 두번 큰 할인 행사를 진행해왔습니다. (근데, 요즘은 설날과 추석에도 행사를 합니다) 그리고, 신세계 그룹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쓱닷컴 (SSG닷컴) 등에서 11월에 쓱데이라는 1년에 한번 대방출 행사를 실시합니다. 제 기억에 이마트 쓱데이에 한번 갔더니 엄청난 손님들도 인해 계산대 줄을 찾을 수 없었던 ㅋㅋㅋ

 

이 온라인 유통과 오프라인 유통이 이젠 점점 통합화되어, 할인 행사도 같이 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2022년)는 10월 31일에 빅스마일데이와 쓱데이를 동시에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좀 비싼 물건을 사고 싶다면, 꾸욱~ 참았다가 이 기간을 활용하면 평소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32인치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할때 빅스마일데이 쿠폰으로 상당히 할인받아 구매한 이력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 32GP750 장만 후기 (빅스마일 할인 이용)

 

아래는 빅스마일데이 이벤트 행사 안내입니다. 10월 31일, 월요일에 시작합니다. 일자에 따라 할인 품목이 달라지기도 하고, 할인 쿠폰이 처음엔 커졌다가, 차츰 할인 쿠폰이 줄어드는 것 같으니, 첫날에 찜하고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마시고, 중복할인이 있을때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빅스마일데이 자체 할인 쿠폰과 각 브랜드에서 발행하는 중복 쿠폰, 거기에 일부 카드사의 즉시 할인까지 더해지니, 뭔가를 살때는 이때가 좋은 기회입니다.현명한 소비 생활을 위해서는 몇달만 꾹~ 참고 이런 할인 행사를 기다리는게~ ㅎㅎ

 

이건 라이브 행사라고 하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런 라이브 행사는 안보기 때문에 ^^;

혹시라도 브랜드 상품들에 관심 있으시면 지마켓 라이브에도 관심을 가져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 등에서 진행하는 쓱데이는 아직 행사 안내 링크들이 안보입니다. 신문 기사로만 여기저기 나오는 중이네요.

 

 

쓱데이는 1년에 한 번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총출동해 온·오프라인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행사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매년 5월과 11월에 여는 연중 최대 규모 온라인 쇼핑 행사다. 올해는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백화점을 포함한 19개 계열사가 10월31일부터 11월11일까지 쓱데이를 진행하고 G마켓과 옥션이 같은 기간 빅스마일데이를 열기로 했다.

 

 

그리고, 11월 1일이 한우데이라고 하여, 10월 27일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매장에서 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우는 할인을 해도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한우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이마트 한우데이 온라인 광고만 좀 가져와 보았습니다. 한우 할인은 10/31일 빅스마일데이와 쓱데이를 진행해야 하니, 그 전날인 10월 30일 일요일까지만 진행합니다.

 

 

 

 

 

그리고, 롯데백화점, 롯데마트를 보유하고 있는 또 다른 유통 거인 롯데그룹도 전계열사를 동원하여 롯키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그룹의 쓱데이에 대항하기 위하여 미리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이름이 쓱데이만큼 귀에 쏘옥~ 들어오지는 않지만 ^^; 롯데백화점이나 롯데마트 등이 근처에 있다면, 쓱데이가 시작하기전인 이번 주말 (10월 29일~30일)에 들러봐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