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해외여행시 와이파이 기기-skt 바로박스 임대/반납 인천공항 위치 (24시간 운영, 제1 여객터미널 1층 9번 출구 근처)

by 만물의영장타조 2023. 2. 25.
반응형


해외여행시 sk텔레콤 이용자들의 와이파이 지원하는 바로 박스(baro box)를 임대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tworld(티월드)를 통해 사전 신청하고 인천공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가까운 일본이나 동남아 등으로 떠나는 비행기는 저가 항공사가 많습니다. 이들은 아침 7시~8시 비행기가 많은데 공항에 가면 인파가 엄청납니다. 수화물 맡기는 줄도 길고 출국 심사하러 들어가는 줄도 길게 서 있습니다.

그런데 이 와이파이 바로 박스를 빌리려하면 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에서는 F 카운터와 H 카운터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비행기 시간은 빠듯한데 대기번호표 6시 가까워질 수록 길어진다고 합니다. 이 번호표 받는 키오스크도 오전 6시 가까워야 작동시킵니다.



3층 출국장 F카운터와 H카운터를 가면 이렇게 sk텔레콤이 보입니다 (바로 왼쪽에서 KT가 있고 LG유플러스는 조금 떨어진 오른쪽에 있습니다)


오픈 6시라는 안내장으로 키오스크가 막혀있습니다


창구쪽을 보면 로밍하는 sk텔레콤  창구 위치가 써있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24시간 운영이 보입니다.



와우. 1여객터미널 1층 9번과 10번 게이트 사이에 24시간 운영 창구가 있다고 합니다.


H카운터의 sk텔레콤 창구에서 뒤를 돌아 게이트쪽으로 가면 바로 거기가 9번 게이트입니다.


오른쪽에 1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으니 두개층을 내려가면 바로 거기에 sk텔레콤과 KT 창구가 있습니다 (여기서도 LG유플러스 창구는 조금 떨어진 오른쪽에 위치 ^^;)

바로 이곳에서는 24시간 운영을 합니다. 임대 렌탈과 반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행기 시간이 일찍인데 오전 6시에 창구 시작을 한다고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1층 9번 게이트와 10번 게이트 사이의 24시간 운영 창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로 옆 KT도 24시간이었고 LG유플러스도 1층에서는 24시간 운영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