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들/여행,볼만한곳

인천 송도키즈파크 두번째~ (송도 컨벤시아)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2. 17.
반응형
지난 일요일, 타남매의 인천 송도 키즈파크 방문 두번째 입니다.
지난 1월에 갔을때도 네비와 궁합이 맞지 않아 영동고속도로에서 빠져나가는 곳을 지나치고 말았는데, 이번엔 잘 가야지~ 하고 신경을 썼는데도, 네비와 궁합이 맞지 않았습니다. 네비가 가라는대로 갔는데도 반대방향으로 달리고 있더군요 -.- 그래서, 한참을 돌아서 다시 와야 했다는~ 으!!!

암튼, 오전 10시 5분쯤 송도 컨벤시아에 도착하여 입장하였습니다.

지난번에 약간 헤맸던 것과는 달리, 타남매 외투와 신발주머니만을 보관함에 넣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지난 1월과는 달리,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왔었는지, 10시 약간 넘었는데도 제법 아이들이 보이더군요.
가장 높은 미끄럼틀과 실내 썰매! 오후 들어 아이들이 붐비기전에 이 두가지를 먼저 타라고 했습니다.



타남매의 체력이 조금 저하된 것일까요? 오전 11시가 넘어가자 어째 지친 모습을 보입니다. ㅋㅋ 매점앞에 테이블 하나 잡아놓고 전 계속 앉아서 기다리고 타남매보고 놀고 오라고 했는데, 자주 와서 머무르고 가더라구요~ ㅎㅎ 아마도, 지난번에 이미 한번 놀았던터라 신기하거나 흥분되지는 않아서인가 봅니다. 


지난 1월과는 놀이기구 배치가 많이 달라져 있더군요. 미끄럼틀과 실내 썰매를 나란히 비치해놓았습니다. 그리고, 마술 도구를 파는 곳에서 11시에 마술쇼도 있었습니다. 이 쇼는 오후 2시에도 다시 한번 있었습니다. 아주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보다보면 아!! 하고 감탄이 나올만했습니다. 눈앞에서 마술쇼가 벌어지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타순양이 가장 신기하게 생각한 것은 새 2마리가 새장속에 있었는데, 한마리로 변한 것이었습니다. 저 또한... ㅎㅎ 아이들도 좋아했지만, 부모들도 좋아한 마술쇼였습니다. ^^ 


타돌군은 키위 주스를, 타순양은 구슬 아이스크림을 먹더라는~


키즈파크 운영 시일이 2월 27일까지더군요.
그 이후에 어디로 이동할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