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하이텔 추억

[하이텔추억] [스윙] 정말 다행이다... (1994-07-03)

by 만물의영장타조 2008. 11. 30.
반응형
| [스윙] 정말 다행이다... 1994-07-03 22:47
카테고리 : 내발자국[동호회]
 글출처: 소리모꼬지 [mokogy] 소모임 게시판
 글쓴이: xxx[YSTAZO]

흐... 오늘 모꼬지 감상회를 하기전에..
스테레오파일에 우리 스윙 회원들이 먼저 모여서...
오늘 봤던 LD를 조금 감상하다 왔는데...
감상회에서 못봤던.. 문제의 그 LD를 저희는 보았거든요...
그 LD에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Pat Metheny가 출연(?)하여서...
크크크... 그의 모습을 구경했는데...
스파에 못갔었으면 못봤을뻔했네요... 음...
그래도 아깝네요... 우리의 Metheny아저씨를 여러 사람들한테 선 못보여서..
.
음... 오늘 LD정말 감상 잘 했구요..
회장님이 힘을 쓰셔서.. 앞으로도 종종 이런 귀한 것을 감상할 수 있었으면
하는데... 흐흐...
나도 그 You look good to me라는 노래가 제일 좋던데...
그 노래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은데...
멜로디가 상당히 귀에 익숙하던데...
혹시 내가 가지고 있는 판에 그런 노래가 있었나??? 쩝...
한번 찾아봐야 겠네요...
Oscar Peterson은 아닌 것 같고... 누구 판에 있었더라... 음...
하여간 그 노래... 멜로디가 너무 좋았어요...

Pat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만물의 영장 타조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