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해병대 훈련 체험 (청룡 훈련단)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7. 9.
반응형


내일(금) 오후부터 토요일 오후 2시까지,
부서에서 해병대 훈련 체험을 하러 갑니다.

안산 월곶 IC 근처에 위치한 "청룡훈련단"이라는 곳이랍니다.
해병대 또는 군 출신 퇴역 장교들이 만든 곳인 듯 한데,
TV에도 여러번 소개되어 많은 학교, 기업에서 훈련을 받으러 온다고 하네요.

하필이면, 장마 기간이고 비구름대가 중부지방에 걸쳐 있어, 내일 날씨가 어찌 될런지...
어떤 사람은 햇볕이 쨍쨍한 날에 훈련받는 것보다는 차라리 비가 오는게 더 시원하지 않겠느냐.. 라고도 하더군요.

뭐가 더 훈련에 좋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애매하게 부슬비가 오거나 내일 아침에 비가 그친다면, 괜히 땅만 젖어서 진흙탕이고 햇볕은 쨍쨍 내려쬐는 최악의 날씨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도착하면 오후 4시가 될 듯 한데, 그 시간에 도착해서 1박 2일동안 무슨 훈련을 받을지 모르겠습니다만... 평소 운동을 좀 열심히 했어야 했는데, 요즘은 자출도 별로 못하고 해서 체력이 바닥 수준이라 좀 허덕일 것 같습니다. ^^;

걱정반/기대반... (좀 더 솔직하자면 걱정 80%/기대 20%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