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키즈모터쇼(Kids Motor Show) 예매~~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2. 12.
반응형

지난주 이마트에 갔다가 할인권을 나눠줘서 이런게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방학 내내 뭐하다가 방학 끝나고 이걸 알게 되었는지... ㅋㅋ
하지만, 그래도 3월 1일까지 한다고 하니 시간은 좀 있네요.

가격은 좀 셉니다. 직접 가서 표를 끊으면 1만 5천원~
이마트에서 나눠준 할인권은 1만원에 표를 구매할 수 있더군요.

그런데, 며칠전 우연히 차량 수리때문에 기아자동차 홈피에 들어갔더니만,
Q 멤버스라는 기아차 사이트에서 온라인 구매를 하면 8천원에 살 수 있다더군요.
그 말에
바로 온라인 예매를 했습니다.
표를 배송받는 건 아니고, ID와 주문번호를 적어가면 현장에서 배포한다고 하네요.

(날짜는 기한내 아무때나 가도 괜찮은데, 반드시 ID와 주문번호를 알아가라고 당부하네요.
근데, 무슨 주문번호가 21자리나 되나요. 끄응~ 이건 적기도 힘드네요.)


아~ 물론 이건 Q 멤버스 회원만 가능합니다.
기아차 가지고 계신 분은 가입하시면 되고, 안가진 분들은.. 글쎄요. ^^;


이번 주말 오후에 회사 동료 결혼식이 서울에 있는데,
오전에 타남매 데리고 모터쇼 구경하고 결혼식에 같이 가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