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KBS "이현우의 음악앨범" 토요일 코너 WWW.뮤직 (따따따 쩜 뮤직)에 소개됩니다!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5. 6.
반응형


TASTORY (타~스토리)가 이번주 토요일(5/9) KBS 이현우의 음악앨범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링크 : 이현우의 음악 앨범

매일 오전 KBS Cool FM (89.1MHz)에서 오전 9시에서 11시까지 이현우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소개되는 코너는 토요일 "WWW.뮤직 (따따따 쩜 뮤직)"인데, 블로그/미니홈피/카페/웹진 등 네티즌들이 음악을 소개하는 코너랍니다. 여러 종류의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고 있고, 또 소개하는 음악 성향이 너무 매니아적이지 않은 블로그라 (^^;;) 방송에서 소개되는 멋진(ㅋㅋ) 일이 벌어졌습니다.

※ 댓글 읽다보니 오해를 하실까봐서.. ㅋㅋ
    타조가 방송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타조 블로그가 방송에 나오는 것입니다. ㅋ
    네티즌답게 선곡 리스트(아주 마니 ㅋㅋ)와 기타 코멘트를 메일 등으로 보내드리고,
    제가 보내드린 곡중 방송에 맞는 곡을 선곡하여 틀어주시고,
    타조 블로그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
    그래도, 본방 사수 부탁드려요! ㅋㅋ
    이현우의 음악 앨범은 다시 듣기 제공 안합니다~
    (나중에 무슨 곡 나왔는지 내가 다 물어볼꺼얏!!)

이번주 수요일(5/6) 자정까지 여러분들의 댓글이 필요합니다~ ㅋㅋ
온갖 종류의 댓글 모두 환영합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 중에 추첨해서 상품도 드릴지 모른다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이 공지에 대한 느낌 (축하, 기분 나쁨, 신난다~ 등등)
  • 타조 블로그에 대한 개인적 생각 (아무거나)
  • 노래에 대한 간단한 사연들
  • 혹시, 라디오 들으신 적 있으면 그에 대한 생각두~
  • 기타 다른 이야기래두...

그리고, 요일마다 아래와 같이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코너가 있으니, 많이 참여해서 선물도 타가시구요. ㅋㅋㅋ

월 : 50원의 쥬크박스

     ▶ 문자와 콩으로 신청곡을 보내주시면 생방송에서 바로 틀어드립니다^^
화 : 이루마의 음악이 있는 방
     ▶ 피아니스트 이루마씨의 라이브 연주와 추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시간
수 : 이한철의 콩나물 한판
     ▶ 당신의 실시간 지지와 투표로 결정되는 음악이 있는 한판 대결
목 : 50원의 쥬크박스
     ▶ 문자와 콩으로 신청곡을 보내주시면 생방송에서 바로 틀어드립니다^^
금 : 죽기전에 들어야 할 영화음악 100
     ▶ 히트작곡가 황성제와 함께 하는 영화와 OST 이야기~
토 : WWW.뮤직 (따따따 쩜 뮤직)
     ▶ 음악 좀 들으시는 음악 블로거님들~ 음악앨범의 토요일 선곡을 책임져 주세요
일 : 음악앨범 가나다송
     ▶ 일목요연하게 가요는 ㄱ부터 팝은 A부터 정리해드립니다

학창 시절 열심히 듣던 라디오를 언제부터인가 멀리해왔었는데...
사실, 경기도 내려온 다음(아주 오래전이지만)부터는 FM 전파도 많이 약해졌고,
노래보다는 수다를 많이 떠는 프로그램이 많아져 싫었고,
무엇보다 음악 들을 시간이 많지 않아 차안에서는 CD를 더 듣고 싶었고,

하지만, 인터넷 하느라 책상에 앉아있을때면 음악을 듣는게 더 쉽지가 않았답니다.
CD나 LP를 하나 넣어놓으면 시간마다 갈러 가야 하고.. ㅋㅋ
mp3를 듣는 것도 뭘 들어야 하는지 고민하기도 하고..
그러다가, 이번을 기회로 방송국 홈피를 방문하니,
"On Air"가 눈에 확~ 띄더군요.
오! 그래!! 저거야~~ 라면서 듣기 시작~
로그인만 하니 라디오가 그냥 컴퓨터에서 바로 들립니다~
치직거리는 것도 없이 깨끗하게.. ㅎㅎㅎ
이제 3일째이지만, 인터넷 하면서 듣기에 부담없네요. ^^

이상 라디오 듣기 프로모션이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