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공연, 영화, 기타 리뷰/공연

Eagles 내한 공연이 드디어! (3/15 오후 8시, 올림픽 체조경기장) 근데, 가격이 -.-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1. 30.
반응형

'Hotel California', 'Desperado', 'Take it to the limit', 'Heartache tonight' 'I can't tell you why' 등 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노장 그룹 이글스(Eagles)의 내한공연 일정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3월 15일(화) 오후 8시에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2007년 발표한 17집 앨범 "Long Road Out Of Eden" 투어의 일환이라고 합니다. 이 앨범에서는 'Take it easy'와 비슷한 사운드라고 하는 'How long'과 10분이 약간 넘는 대곡인 동명 타이틀 곡 'Long road out of Eden'이 괜찮은가 보네요.

공연
티켓 오픈은 1월 31일 오후 5시라고 합니다. 보통 다른 뮤지션의 경우는 티겟 오픈 일자가 무척 기다려지는데, 이번 이글스의 공연은 그들의 첫 내한공연임에도 선뜻 결정을 하기가 힘듭니다. 'Hotel California' 한곡만 들어도 감동 그 자체일텐데, 왜냐구요? 티켓 가격이 정말 착하지 않습니다. -.-

가장 비싼 좌석이 FR석으로 33만원, 가장 저렴한 좌석 B석은 9만9천원입니다. 다른 뮤지션의 공연과 뭐가 다르기에 저리 비싼 것인지, 팬들의 불만이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습니다. 티겟이 오픈되어 봐야 알겠지만, 20만원에 육박하는 R석의 자리도 좋은 자리가 아닐 것 같은 느낌입니다. 설혹, R석은 괜찮은 곳이라 해도 20만원 주고 가야 하는지는 상당히 고민됩니다. 안 그래도 3월 10일 Iron Maiden 공연을 예매 한 상태라, 일주일 간격으로 큰 공연을 두개를 본다는건 무리다 싶어서... (Iron Maiden은 스탠딩 공연이라 입장 시간 전에 미리 가서 줄을 서 있어야 하는데, 평일에 가능할지 상당히 고민되고 있답니다. 더군다나, 이번 공연 세트 리스트가 옛 고전들이 아니라 2000년 이후의 최신 노래들이라 해서 그것도 좀.. 설 연휴 동안 취소할지 말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일단, 1월 31일 티켓 오픈한 다음, R석과 S석, A석 등의 자리를 보고 판단해야겠습니다.


Eagles - Hotel California (from "Hell Freezes Over")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Eagles - How long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