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강릉) 동해바다 : 경포해변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10. 10.
반응형
개천절 3일 연휴때 평창 휘닉스파크를 간 김에,
동해 가을 바다를 한번 보러 갔습니다.
평창에서 강릉까지 고속도로로는 1시간이 채 안걸리더군요.
강릉에 도착해서 경포 해수욕장까지는 조금 더 가야했지만요. ㅎㅎ

가을 바다를 구경하러 온 사람들도 생각보다는 많았습니다.
경포 해변의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

가을 바다는 파란 하늘과 옥색의 바다 색깔이 잘 어울려 바라보는 눈을 즐겁게 했습니다.
그냥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았다는~~~ ^^


바다에 풍덩 뛰어들고 싶은 생각도 마구 들 정도로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맘은 그렇지만, 현실은... ㅋㅋ



 


바다는 언제 봐도 좋지만, 시원한 바람과 파란 하늘이 함께 한 가을 바다는 눈이 시원하고 마음이 즐거워졌습니다.
동해 바다에 와서 바다만 보고 바로 돌아가는건 처음이었네요. ㅋㅋ
그래도, 작년에도 와서 여기저기 돌아보았으니~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