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평창) 허브나라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10. 10.
반응형
평창에 왔으니, 허브나라에는 들러봐야지요. ㅋㅋ
이곳은 지금까지 한 5-6번 온 듯 하네요.
타남매는 세번째? 타남매도 이곳에 온 것을 기억하긴 하더라구요.
안쪽에 가서 아이스크림 먹었다는 사실로... ㅎㅎ

강릉 경포해변에서 가을 바다를 보고 돌아와, 점심을 먹고 오후 한시를 약간 넘겨 도착을 했습니다.
이곳도 사람들로 가득차서 주차장이 만차였습니다.
한참 위로 올라갈뻔 했지만, 타남매 덕분에 가까운 주차장에 차를 세울 수 있었습니다. ㅎ


허브나라 입구에 있는 웰컴 안내판입니다.


연휴답게 사람들이 제법 많았습니다.


허브나라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사실, 처음에 두세개 정도만 이름을 기억하고 구경하다가,
중간 이후에는 이름에도 관심이 없어지고 조금 산만해져서 구경을 하게 된다죠 ㅋㅋ


허브중 우리에게도 친숙한 이름인 라벤다입니다.


이 로즈마리도 친숙한 이름중 하나죠.


이잉? 매발톱꽃.. 얘도 허브? ㅎㅎ
웬만한 향이 나는 식물들은 다 허브라고 하는 듯 하더군요.



 



평창에 오면 허브나라는 매번 들러 구경을 하는 것 같네요.
하지만, 허브는 매번 봐도 이쁘고 구경거리가 많아서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