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규장각 도서 환수 모금 캠페인

예고편부터 화려한 액션이 넘칠 것으로 보였던 "분노의 질주:더 오리지널"은 영화도 상당히 볼만했습니다. "분노의 질주"는 원제가 "The Fast And The Furious"로 시리즈물이라고 합니다. 기억에 없는 걸 보니 아마도 전작들은 제가 본적이 없는 듯 하네요. 이번 영화는 스토리 전개상 2006년에 나왔던 "The Fast And The Furious: Tokyo Drift"의 앞 부분이라고들 하더군요.

이번 영화를 볼때 전작들을 보지 않아도 큰 무리가 없는 듯 합니다. 시작부터 엄청난 질주 장면이 나와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이후 복수를 해나가는 과정에서 또 다시 질주 장면이 계속 등장합니다. 다른 액션 영화와는 달리, 사람들끼리 싸우는 격투 장면이 주가 아니라 자동차 액션이 주를 이루는 것이라 크게 잔인한 장면도 없어 그냥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주인공 '빈 디젤'은 이름은 좀 들어보았는데, 얼굴은 조금 낯설더군요. "라이언 일병 구하기"에서 병사로 등장했다던데 당연히 기억을 못하고, 영화 "트리플 엑스(XXX)"에서 확 떴다는데, 그 영화를 제가 못봐서.. ㅎㅎ

올해 개봉된 영화중 시원한 액션 영화가 거의 없었는데, 제대로 된 액션이 선보여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하신 분들이나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분께는 강추인 듯 합니다. ^^

한글로 된 영화 포스터가 맘에 안들어 영어로 된 포스터를 퍼왔습니다.
Posted by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ller 2009.04.04 22: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그래도 오늘 케이블에서
    '분노의 질주' 1,2,3을 연속방영해줬잖아요.
    제가 워~낙~ 폴 워커를 좋아하는지라..
    the original은 아직 못 봤지만 시리즈 중에는 역시 1탄이 젤 재미있었고
    Tokyo Drift는 폴 워커가 안나와서 안보고 있다가 오늘 예의상 봐줬는데
    역시 별로 였어요.
    대신 도쿄편에는 요즘 헐리웃에서 뜨고 있다는 한인 배우 '성 강'이 나오더군요.

    암튼..
    1편 감독인 롭 코헨은 스피디한 액션물이 장기인듯 해요.
    트리플 엑스 시리즈도 그렇고..

    분노의 질주 the original은 1편 멤버들이 그대로 나와
    부제를 그렇게 붙인 듯 합니다.
    폴 워커 얼마나 늙었을지
    상상하면 가슴이 아프지만
    꼭 극장가서 봐줘야죠.

    사실 이런 류의 영화를 극장에서 보면 돈이 조금 아까울 수도 있지만
    3천원이라는 금액과 폴 워커가 저의 발길을 잡습니다.
    담 주에 꼭 본다!!

    참, 그리고 빈 디젤로 제가 엄청 좋아하는 액션 배우랍니다.
    외모가 제 취향 아님에도 불구하고 좋아하는 몇 안되는 배우 중 하나. ㅋㅋ
    '트리플 엑스 1탄'과 '리딕-헬리온 최후의 빛'을 추천해요.

    • BlogIcon 음악이 좋은 만물의영장타조 2009.04.06 0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흐아! 밀러~ 댓글이 포스트 수준임! ^^
      폴 워커를 좋아했구만. 난 그 사람 이 영화에서 첨 본 것 같은데.. ㅎㅎ 잘 생기긴 했더라구~
      트리플 엑스는 꼭 봐줘야 하는데, 어째 기회가 잘 안되더라구~ 울 집은 케이블이 안나와서.. 이궁~ ㅋㅋㅋ

  2. BlogIcon anyway. 2009.04.05 13: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보기엔 분노의 질주 시리즈 중에 최고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개인적으로 도쿄 드리프트는 드리프트 장면외엔 볼게 없었고,(아무래도 주인공들이 포스가 부족했던듯) 그리고 그 영화 마지막에 빈디젤이 나오는데 저는 그 장면에 빈디젤이 그냥 까메오로 출연해준줄 알았는데 이번 영화가 나올거라는걸 암시했던거 같아요. 이번거에 성강이 앞에 출연한것도 그렇고..

    시리즈물이긴 한데 내용이 크게 이어지는건 없어서 따로따로 봐도 무방하겠지만 전작을 보고 나서 보면 더 재밌죠. 주인공들의 관계를 더 잘 이해할수도 있고. 후훗. 그나저나 빈디젤은 뭐 말이 필요없죠.ㅜㅜ 완전 멋있다능!!!!

  3. 제로몽 2009.04.06 09: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폴워커는 누구고? 분노의질주는 뭔 영환데 4편까지 나왔네요?!
    울집은 케이블도 없고...난 극장도 잘 안가고... 흑흑흑~

  4. BlogIcon lemonwowo 2009.04.19 22: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저도 이 영화 어제 봤어요.
    너무너무 재밌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