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들/여행,볼만한곳

에버랜드 타남매~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10. 24.
지난주 일요일 에버랜드 방문시의 타남매 사진들입니다. ㅎㅎ
방문했을때 테마가 할로윈 파티여서 온통 호박 투성이였답니다.
덕분에 호박과 함께 많은 사진을 찍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 에버랜드
도움말 Daum 지도

'사진들 > 여행,볼만한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도 키즈파크 (송도 컨벤시아)  (22) 2011.01.03
주말 수원 광교산~  (10) 2010.11.09
에버랜드 타남매~  (12) 2010.10.24
에버랜드 동물들~  (10) 2010.10.22
포천 명성산 억새풀(억새밭)  (18) 2010.10.11
대학로 드로잉쇼 후기  (8) 2010.09.27

댓글12

  • miller 2010.10.24 06:53

    이래서 요즘 에버랜드에 많이 가는군요.
    주변에서 에버랜드 방문자가 급증하여.
    울 아들램은 저 호박을 무서워해요..-.-
    답글

  • 10월이면 에버랜드의 할로윈시즌...
    그나저나 5월쯤에 갔을때도 저 아바타나무가 있었는데..ㅎ 아직도 살아있군요!!
    답글

  • BlogIcon 바람처럼~ 2010.10.24 13:19 신고

    저도 에버랜드를 가고 싶어요 ㅠㅠ
    꿈과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ㅠㅠ
    전 놀이공원 안 가본지 몇 년 되었네요
    답글

  • BlogIcon 와이군 2010.10.25 11:29 신고

    그러고 보니 에버랜드도 가본지 꽤나 됐네요.
    용인까지 놀러가려면 한참 걸리는지라 선뜻 발이 안떨어지더라구요.
    타돌군 정자세 포즈가 너무 귀엽군요 ㅋㅋ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10.25 20:24

    에버랜드의 장식을 보니 할로윈 시즌답군요.
    전 할로윈이 으스스한 분위기여서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들은 참 재미있어하는 것 같아요. 분장하고 사탕도 받고 말이지요 ㅎㅎ
    따님과 아드님은 나날이 사랑스러워집니다 ^^
    답글

    • 그러게요, 외국에서 들어온 축제인데, 애들 사이에선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다니~
      호박이 요상하게 생긴 것도 있지만, 귀엽게 생긴 호박도 많더라구요~ ㅋㅋ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10.27 21:15

    할로윈 축제 기간에는 호박 천지군요~
    타남매 완전 부럽다는ㅎㅎ
    에버랜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제 기억도 가물가물해요ㅋㅋ
    답글

    • ㅋㅋ 네, 온통 호박밭이더군요. ㅎㅎ
      타남매도 오랜만에 에버랜드 간거랍니다. (올해 들어 두번째? ㅋㅋ)
      비교적 가까운 곳에 살아서 그나마 이렇게 찾는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