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음악/가요, K팝스타

김보경 - I go (럼블 피쉬 원곡 포함)

by 만물의영장타조 2010. 12. 1.
반응형



슈스케2가 끝난지 한달이 조금 넘었는데, 아직까지도 슈스케2 출신들의 가요계 공략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허각씨, 장재인씨, 강승윤씨, 박보람씨 등이 여전히 차트 중상위권에 머무르는 가운데, 김보경씨의 두번째 노래 'I go'가 공개되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슈스케2에서 가창력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었으나 Top11의 관문에서 아깝게 탈락하였다고 하죠. 슈스케2에서 불렀던 노래 'Because of you'가 먼저 음원 공개되어 팬들의 사랑을 받았었구요. 이 노래는
미국 아메리칸 아이돌의 초대 우승자였던 Kelly Clarkson이 불러 히트했던 팝송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가창력이 없으면 부르기 어려운 노래입니다만,  김보경씨는 잘 소화해는 듯 합니다.

'Because of you'에 이어 이번에는
2006년 럼블 피쉬가 발표했던 노래 'I go'의 리메이크곡을 들고 나왔습니다. 이 노래는 김남주씨, 정준호씨가 열연하고 있는 드라마 "역전의 여왕"의 새로운 엔딩곡으로 등장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럼블 피쉬의 보컬 최진이씨가 시원하고 힘있는 목소리로 자신감 넘치게 불러주었던 이 노래를 김보경씨 또한 경쾌하게 주욱~ 뻗어나가며 불러주고 있습니다. 다만, 최진이씨의 목소리는 워낙 절도있고 힘차게 느껴지는 반면, 김보경씨의 목소리는 약간의 부드러움도 섞여 있어 느낌은 조금 다릅니다.

슈스케2 출신의 인물들중 누가 가수로서 계속 살아남을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한달도 채 남지 않은 2010년은 그들의 꿈을 이룬 멋진 한해로 새겨질 것입니다.


김보경 - I go (리메이크곡)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럼블 피쉬 - I go (원곡)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김보경 - Because of you (리메이크곡)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