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국립과천과학관 방문 첫번째~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12. 20.
반응형

지난 일요일.. 날씨도 춥고 하여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타남매의 의견에 따라
과천에 있는 국립과학관으로 향했습니다. 당초 저는 국립중앙박물관을 가려 했지만,
타남매가 거긴 재미없다며 고민을 하더니만, 국립과학관을 제시를 하더군요. ㅋㅋ

그곳은 타돌군, 타순양 둘다 현장체험학습으로 한번씩 가본 곳이지만
찾아보니 괜찮아보여 가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에는 타조네 가족보다 더 부지런한 가족들이 상당수 있더군요. 흐~
매표소를 찾아 앞으로 앞으로 걸어갔습니다.



걸어가다보니 과학관답게 모형 로켓도 보이네요 (설마 진짜는 아니겠죠? ㅎㅎ)


춥지만, 방문 기념으로 사진도 한장 찰칵!


주차장에서 걸어가는 길이 제법 되네요. 끄응~


전 모자도 안달렸는데, 타남매는 모자까지 뒤집어쓰고 가고 있습니다~


아~ 저기 사람들이 모여있네요. 하지만, 저긴 매표소가 아니었습니다.
신비의 파라오 '투탕카멘전'을 위한 매표소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걸 보러 오더구만, 타남매는 저건 보기 싫다고 하네요. 끄응~
날이 추워서 빨리 들어가고 싶구만~ ㅋㅋ
내년 2월말까지 전시한다고 하니, 한번 더 꼬셔서 저길 구경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과학관 들어가는 문입니다. 매표소는 제가 사진찍은 곳 근처에 있더군요.
대공원역에서 나오는 출구가 반대편에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