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도란도란

[전기면도기] 필립스 5000 시리즈 (S5582) -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으로 구매 (10만원 약간 넘음) (SkinIQ 시리즈 사양 비교)

by 만물의영장타조 2023. 5. 19.
반응형

2023년 상반기 빅스마일데이 기간이 오늘 5월 19일로 끝이 납니다. 나름 할인 쿠폰을 괜찮게 제공하여, 평소 구매하려고 마음 먹었던 제품을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괜히 충동구매를 하게 되는 일도 피하지는 못했지만요 ^^;

 

암튼, 5/19일까지 빅스마일데이 기간이니, 혹시라도 뭔가 구매할 품목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요 ^^

 

 

 

빅스마일데이 기간중 지마켓과 옥션에서 판매된 총 수량이 무려 1900만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흐어어~~

 

 

꼭 아래 쿠폰을 다운받아서 구매시 적용을 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일카드가 있다면, 5만원 이상 결제시 10% 할인 혜택 (최대 3만원까지)이 주어지니, 이것도 놓치시면 안됩니다.

 

 

 

자! 이제서야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ㅎㅎ 이번 빅스마일데이 기간에 구매한 필립스 전기면도기 5000 시리즈입니다. 원래 164,000원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겠지만, 지금 쿠폰을 다운받으면 109,4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할때에는 스마일페이-삼성카드로 7% 더 추가 할인을 받았지만, 지금은 스마일카드가 있어야만 2% 추가 적립이 되는 듯 합니다. 카드 할인이나 쿠폰 할인은 그때 그때 바로 구매하지 않으면, 이렇게 추가 할인 기회가 없어지기도 합니다.

 

 

 

 

전기 면도기 박스 전면입니다. SkinIQ 기술이 들어가 있다고 로고가 있으며, SteelPrecision Blades라는 날에 대한 기술 로고도 있습니다.

 

뭔지 모른 사양도 적혀 있습니다. 분당 커팅 액션이 9만번이라는 건가요? ^^; 그리고, 면도날이 45개 들어있다는 것일까요? 저렇게만 되어 있으니 한번에 알아차리기는 어렵습니다

 

 

박스 옆면을 보면, 센서를 이용하여 사용자에게 적응시키는 SkinIQ 기술이 적혀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명은 S5582 입니다.

 

 

박스 안쪽을 열면,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구매후 90일내에 등록하면 추가 1년의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2년 무상 A/S 기간에 등록시 추가 1년, 총 3년의 보증 기간이 됩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러 가세요~~~ ㅎㅎ

 

 

 

박스에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을 하나씩 꺼내어보면 이렇습니다. 전기면도기를 넣어다닐 수 있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면도기 파우치에서 꺼내면, 이렇게 블루 색상의 면도기가 나옵니다.

 

 

면도날입니다.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래쪽에는 작은 칼날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 면도날 각각은 당연히 소모품입니다. 면도가 잘 안되는 느낌이 든다면, 과감히 새것으로 교체하여 쓰는 것이 바른 방향입니다.

 

면도기 헤드가 생각보다는 오래 갑니다. 2년마다 교체하면 된다고 합니다. 물론, 사람마도 조금씩 다르긴 하겠지만요.

 

면도기의 트리머 부분입니다.

 

트리머가 튀어나온 모습을 옆에서 바라본 것입니다.

 

전원을 켜면 배터리가 충전이 안되어 있어 충전 LED 아래쪽에서 번쩍입니다.

 

 

충전기에 면도기를 꽂은 상태입니다. 충전하게 되면 하얀색 LED가 켜집니다.

 

완충은 1시간 소요되며, 60분 사용 가능합니다.

면도기는 네덜란드에서 제조하였고, 충전 어댑터만 중국에서 제조한 것입니다. 면도기가 중국 제조가 아닌게 마음에 듭니다 ^^

 

 

SkinIQ 시리즈는 총 4가지 라인업이 있습니다. 각 라인업별 비교가 상품 소개란에 있어 가져와보았습니다. 기능 및 성능 향상이 될때마다 가격이 뛰어오르니, 본인에게 잘 맞는 면도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라인업의 가장 오른쪽에 있는 5000 시리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