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공연, 영화, 기타 리뷰/영화

영화 "7급 공무원" (2009)

by 만물의영장타조 2009. 4. 30.
반응형
요즘 한창 인기를 모으고 있는 코미디 영화 "7급 공무원"을 보고 왔습니다.


김하늘씨는 예전에도 "동갑내기 과외하기"와 "그녀를 믿지 마세요"에서 코믹 연기를 선보인바가 있는데, 이번엔 과격한 액션까지 동반한 코믹물에 도전을 했더군요. 코믹스런 표정연기는 원래부터 잘 어울렸었고, 액션 연기도 위험한 부분은 물론 대역을 썼겠지만 상당히 잘 맞는 듯 했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강지환씨는 솔직히 제가 그가 출연한 영화나 드라마를 본 적이 거의 없는데, 처음에는 코믹 연기를 하기에는 얼굴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라고 생각했지만, 그가 맡은 역할이 뭘 잘 모르고 다소 어벙벙한 스타일이라 그런 역에는 나름 어울리기도 했습니다 (만... 그래도 코믹 연기는 얼굴하고 매칭이 별루... ㅎㅎ)


영화는 다들 아시다시피 그냥 신나게 웃을 수 있는 액션 코미디 물입니다. 이런 영화에서 감동이니, 예술이니 하는 단어를 말한다는 자체가 코미디 영화를 볼 자격이 없는 사람이라고 봐야겠지요. ㅋㅋ 아! 물론 어떤 류의 코미디 영화는 잔잔한 감동도 자아내기도 하지만, 코미디 영화의 기본은 웃음이 제일 큰 부분이겠지요. 두시간이 약간 안되는 상영 시간동안 후련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뭐 장르의 특성상 과장된 부분이나 말도 안되는 설정은 당연히 나오지만, 그것도 중요한 코미디 영화의 한 요소니까요... ^^

액션 코미디 영화의 목적에 맞게 잘 만들었습니다!!!
유치함을 싫어하고 견딜 수 없는 분들은 이 영화 보지 마세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