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사진들/여행,볼만한곳

선유도 공원~

by 만물의영장타조 2011. 9. 5.
반응형
지난 일요일...
날이 정말 좋았습니다.
바람도 제법 불고, 하늘에 구름도 적당히 있어 햇살도 많이 비치지 않고,
공기가 너무 맑아 가시거리가 상당했습니다. 눈만 좋다면 아주 멀리까지 볼 수 있었을.. ㅋㅋ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몇달전 구매해놓은 63빌딩 빅3티켓이 생각나 여의도로 향했습니다.
시간이 조금 애매해서 여의도 가기전에 선유도 공원에 오랜만에 가보았습니다.
거의 5-6년만에 가는 걸로 기억됩니다. (당연히 타남매는 기억을 못하겠죠 ㅋㅋ)
선유도 공원을 조금 지나 한강고수부지에 주차를 하고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하늘의 구름 모양도 멋지고, 파란 하늘 색깔도 좋았습니다.


선유도 공원쪽으로 가는 길 옆에는 자전거 길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 지나갑니다.
타돌군과 타순양~ 자전거 타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담번에는 자전거 싣고 한강고수부지 오자고 달랬습니다. (언제쯤?? ^^; )


고수부지에도 나름 이쁜 꽃들이 피어있네요. 분홍색의 이 꽃은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오른쪽 아래의 손가락은 타순양~ 분홍색 꽃을 사진찍는 모습이 나왔네요. ㅋ


드디어 선유도 공원으로 가기 위한 계단이 앞에 보입니다.



선유도 공원에서의 사진은 아래에서...





오랜만에 가본 선유도 공원의 산책은 좋았습니다.
시간 여유가 조금 더 있었다면 좋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